[인권혁신도시건설 사업단 운영일지 바로가기]
시리즈 - 4
√홈페이지가 필요 없다구요?
> 필요가 없는 것이 아니라, 구축하신 후 필요성에 대하여 못 느낀 것은 아닌가요? 또는 운영●관리를 사업장과 병행하기에 힘이 드신것은 아닐까요?
그러나,
홈페이지는 사업자로서 가장 기본적인 구축사항이 되고 있습니다.
전산의 마을 구축을 통해 인권혁신도시건설이라는 명분으로 실리가 있다면 한 번 검토는 할 수 있겠지요?
> 혁신하는 명분을 통해 지금까지 알고 계신 정보나, 경험했던 홈페이지 관련 사항을 사업장의 저변확대하는 실리로 우리동포들의 삶의 터전을 개척하는 제 2의 사업장을 함께 다음과 같이 혁신합시다!
- 다음 -
1. 운영●관리는 지역일자리창출에 기여하는 명분으로 우리사업단이 역할을 지원합니다. 물론, 100퍼센트 만족은 없겠지만! 우리사업단 또한 고객이라는 점에 있어서 협력하는 제안을 상호협력하는 실리로는 필요충분하다 할 것입니다.
> 홈페이지는 사업자로서 고객에게 있어서 현대 사회에서는 가장 기본적인 사항임에도 투자가치에 대한 비효율적인 사항들이 있다보니, "나중에..."라는 후순위가 된다 할 것이나,
우리동포들의 삶의 터전의 저변확대가 이를 통해 권익증대한다면 "1+1"아닐까요?
2. 운영●관리?
> "고객과 함께" 소통의 장을 열어갑니다.
소통의 장은 우리사업단이 보유하고 있는 기술과 상용화된 기술을 융합하여 사업장에 따라 활용합니다.
1) 예를 들면,
홈차이터 접속 > 전산의 마을 카테고리 접속 > 000롤모델 업체로 이동하면! > 해당 업체(롤모델)에 방문한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사진, 이미지 기타 관련한 사업장의 평가 및 칭찬하는 후기를 작성하도록 되어 있어,
고객과 소통하는 장이 마련되어 새로운 정보 또는 소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2) 또한,
[영상소개]
> 전산의 마을 등록자에게만 제공되는 미디어채널을 통해 고객과 또 다른 소통의 장을 열어갑니다.
3) 하나 더! 제 2의 사업장을 통해 협력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직거래QR홈쇼핑]
> 상용화된 기술인 QR코드를 통해 나만의 전자명함 및 영상명함으로 또 다른 고개과의 소통 및 소개하는 혁신을 통해 사업장의 혁신을 전달하게 됩니다.
이와 같은 사항은 제 2교육장을 통해 교육지원도 사업도구도 직간접운영관리 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전산의 마을로 지금 바로! 등록하시여, 우리동포들의 혁신하는 도시 "인권혁신도시건설"을 함께 명분과 실리가 명백하고 지속적인 사업으로 개척합시다!
첫댓글 좋아요
좋아요
홈 페이지는 바로 나의 집이다. 내 집을 마음껏 개방하고 자랑하고 너무너무 좋아
실리챙길려면 공부가 따라합니다.꼼꼼히 씹어야 맛날걸.
실리챙길려면 공부가 따라합니다.꼼꼼히 씹어야 맛날걸. 홈파이트 백보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