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이동근의 일본어 클리닉!
 
 
 
 

자주가는 링크

 
등록된 링크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 왕초보 문장익히기 단어! 이것은 A입니다. - 둘
대기만성 추천 0 조회 396 07.03.26 17:14 댓글 3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09.12 09:17

    첫댓글 정말 왕초보라는 말이 딱인것 같은^^;; 쉽게 해주셔서 쏙쏙 들어옴돠!

  • 05.09.12 09:17

    정말 왕초보라는 말이 딱인것 같은^^;; 쉽게 해주셔서 쏙쏙 들어옴돠!

  • 05.09.14 16:24

    패스~!

  • 05.09.14 16:39

    저도 오늘 패스.

  • 05.10.11 11:23

    감사합니다.

  • 05.10.14 00:04

    단어의 한자까지 공부했습니다.

  • 06.02.06 12:41

    좀 보기가 편해졌습니다...^^

  • 06.04.02 14:40

    ^^*

  • 06.04.06 12:16

    4페이지 까지 하고 일좀 하고나서 다시볼께요

  • 06.06.05 10:56

    이제 단어를 넘어 이곳에 왔네요.예전에 배워던 사물을 가르치는 지시 대명사 코레,소레,아레,(근칭,중칭,원칭)이 다시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 06.06.05 10:58

    이거 은근히 힘듭니다.특히 질문으로 물어볼때...(초보라고 무시하면 안되요.)

  • 작성자 06.06.25 22:28

    외래어이지만 생활에 젖어들어 외래어라는 느낌이 사라진 듯...^^* 그러나 이를 たばこ라 쓰든 タバコ 혹은 煙草라 쓰든 "타바코(담배)"라고 읽습니다. 일본어는 반드시 "히라가나(한자)"로 써야 한다는 규정은 없으니까요! 아직 무슨 말인지 잘 모르시겠죠?^^*

  • 06.07.10 17:50

    한자는 아직도 너무 어려운것 같아서 걱정입니다.

  • 06.08.21 01:42

    제가 잘못 봤는지 모르겠지만 기초 단어에서 볼펜이랑 이곳에서 볼펜과 단어가 틀립니다. 맞는건데 제가 잘 못 봤는지 모르겠네요,,

  • 06.11.06 17:43

    한자외울때 단지 음만 외워서는 절대 안되겠져? 일본어 공부하면서 일본어발음 한자의 훈과음까지 같이 ......휴~

  • 06.11.07 23:19

    오늘도 복습완료 ㅋ

  • 07.01.03 15:13

    차츰 단어도 늘고 문장도 늘어가겠죠...

  • 07.01.23 17:14

    새로운 마음으로..

  • 07.03.03 12:42

    연습.!

  • 07.03.16 08:35

    한자 쓰기가 생활화가 안되서 읽기는 하는데 쓰는게 어렵네요... 자꾸 쓰도록 습관을 들여야 하는데....

  • 07.04.06 14:40

    욕심내지 않고 차근차근 하면 되는데 언제나 욕심을 내는 것 같습니다...이젠 차근차근 하나씩 밟아 나가야 겠습니다.

  • 07.04.16 10:03

    복습하고 가요^^*

  • 07.05.03 12:45

    힛 역시 한자공부 해둔게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다맞았어요.

  • 07.06.11 23:30

    한자까지 절 괴롭히는군요.ㅠㅠ 한자옆에 음좀 써주시면 안될까여^^;;

  • 07.07.19 08:42

    예전에 공부했던 한자가 이렇게 유용할 줄은,,,,ㅎㅎ

  • 07.07.20 22:43

    잘배웠습니다~감사해요 ^^

  • 07.08.06 21:36

    보고 갑니다.

  • 엔피쯔, 보루펜, 타바코

  • 07.09.15 05:48

    これは鉛筆です あれはたばこです それはボ?ルペンです

  • 07.09.18 02:18

    연필은 鉛筆(えんぴつ)..담배는 たばこ(煙草)...연필은 연필이고 담배는 다바꿔~ 아니, 타바코...ㅡㅡ;

  • 07.12.04 20:56

    괄호안에 한자가 있는 경우, 잘 쓰여지지 않는거군요! 궁금했었는데^-^

  • 08.02.04 10:35

    단어는 또 까먹고..ㅠ 다시 또 외우게 되요~!!

  • 08.02.28 22:29

    단어는 복습! 복습! 아는 단어이지만 한번씩 꼭 보고 갑니다 외국어이기때문에 아는 단어라고 자신했다가 몇개월뒤면 선뜻 기억나지 않거든요

  • 08.05.02 14:53

    참고 하겠습니다....

  • 08.06.08 01:02

    우왕~재밌어요 ㅋㅋ아직 쉬워서 그런가??ㅋㅋ감사감사 ^^

  • 13.03.17 14:12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