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무심코 친구 사무실 티브이 틀어 채널 넘기는데 코리아 헌터 대물 산도라지 채취, 어! 아는분인데, ㅎㅎ
산적님 나왔네예. ㅋ ㅋㅋ
첫댓글 저도 헌터세서 봤어요
저때는 산적님도 젊었었다는요.
그렇네예, ㅎㅎ
37살때신가보네요.아래자막에요.
3십대 때예? 그 나이에 자연스럽게 자연인? 부럽다.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봅니더.ㅎ
ㅋㅋ 도라지가 37살이라는 거여요산적님은 십년전인디요.저랑 산행 다닐때구만요
@금비 (인천 영월) ㅋ ㅋㅋ 그런거였읍까? 난또 사람 나이 인줄, 피디가 뭘 몰랏네.
@금비 (인천 영월) 전 산적님이 37살 인줄요 ㅎㅎ
@예삐랑(천안) ㅋㅋㅋ지금 사진 찾아보니 2019년이었네요.7년전이니 55세 때네요
@예삐랑(천안) 저도 예, ㅎ
울집 티브이에도가끔씩나타남니다
ㅋㅋ 가끔씩 나타나~~
그럼 신형 티비인데예. ㅎ
저도 체널 돌리다 본적이 있어요
첫댓글 저도 헌터세서 봤어요
저때는 산적님도 젊었었다는요.
그렇네예, ㅎㅎ
37살때신가보네요.
아래자막에요.
3십대 때예? 그 나이에 자연스럽게 자연인? 부럽다.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봅니더.ㅎ
ㅋㅋ 도라지가 37살이라는 거여요
산적님은 십년전인디요.
저랑 산행 다닐때구만요
@금비 (인천 영월) ㅋ ㅋㅋ 그런거였읍까? 난또 사람 나이 인줄, 피디가 뭘 몰랏네.
@금비 (인천 영월) 전 산적님이 37살 인줄요 ㅎㅎ
@예삐랑(천안) ㅋㅋㅋ
지금 사진 찾아보니 2019년이었네요.
7년전이니 55세 때네요
@예삐랑(천안) 저도 예, ㅎ
울집 티브이에도가끔씩나타
남니다
ㅋㅋ 가끔씩 나타나~~
그럼 신형 티비인데예. ㅎ
저도 체널 돌리다 본적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