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한종나 공식 한국종자나눔회
 
 
 
카페 게시글
1.한종나 펀드식물 자랑 타이거문 백합
플로라(플로르) /충북 추천 0 조회 177 26.06.02 16:59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2 17:11

    첫댓글 깔끔한 깨순이 멋집니다 ~~

  • 작성자 26.06.02 17:14



    ㅋㅋㅋㅋㅋ 들풀님 쉽지 않는 첫번째 댓글 감솨망극하옵나이담
    들풀님도 시머보심 제 맘 이해 하실 줄 미더유~

  • 26.06.02 17:37

    자고로 향이 있어야 플로라님께 대접 받는데
    향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향기면 향기, 꽃태면 꽃태, 이름까지도 포스가 있네요.

    저희 집은 동생이 향이 있는 것은 머리 아프다고 들이지 말래서
    향 없는 백합만 심기도 했어요^^

  • 작성자 26.06.02 17:59



    ㅋㅋㅋㅋㅋㅋㅋ 호랭이가 나랑 같은 문씨잉가바유 제가 오래 오래 전 탸샤가 기르던 임페리얼 실버 백합에 반했는데
    그에 대체할 나만의 백합 삼아도 무방할듯 싶퍼요
    행주농장님 동상은 무척이나 예민하든지 섬세하든지 가령 화장품도 향 있는 건 못쓰겠네 아닌가

  • 26.06.02 18:02

    @플로라(플로르) /충북 백합은 향이 워낙 강렬하니까요.
    이제 곧 텃밭도 백합 향으로 덮힐 예정입니다.
    앗싸!~

  • 작성자 26.06.02 18:17

    @행주농장(고양)

    글믄 행주님은 동생처럼 배캅 향을 거부하진 아니한가부다

  • 26.06.02 18:20

    @플로라(플로르) /충북 저는 이쁘면 다~ 좋죠
    요즘은 쬐꼬미 홀릭.
    마르타곤이나 원종들이요.
    해마다 없는 것으로 향하는 마음이라니... ㅎ
    만족을 못 하네요.

  • 26.06.02 18:16

    그세 폇네요^^우린 아직입니다^^멋쟁이 백합이죠^

  • 작성자 26.06.02 18:19



    맞어유 실내서 부터 싹 틔워서 조금 빨리 즉 장마 전 백합 보네요

  • 26.06.02 20:16

    백합들이 푸짐하네요
    백합 향기에 취하시는건 아닌가요
    참 예쁘네요

  • 작성자 26.06.03 05:05



    나만의사랑님 백합이라고 밑 경아씨에게 가르침을 주시지 않고 혼자만 알면 그 무슨 재민교^^ 푸하하하

  • 26.06.03 10:37

    백합이 폈네요
    향기도 좋을텐데 일찍 피는 백합이 최고 아닙니까?

  • 작성자 26.06.03 05:03


    늘 장마에게 내 백합을 빼앗기다보니
    올해는 오기가 생겨
    오냐 올핸 어떡카든 장마 너보다 더 빨리 백합을 보리라 ...각오 각오 성공

  • 26.06.02 21:39

    풍성하고 화려하네요
    예뻐요

  • 작성자 26.06.03 05:01


    마니 심었으니 풍성함이요
    백합이니 향기롭고
    거기다 얼굴 문신 점점이.라 화려함

  • 큼직한 꽃송이가 이쁩니다.
    깨도 많고 옆에 호스타도 이쁘고 작약도 이쁩니다

  • 작성자 26.06.03 05:00


    사루비아는 추억속의꽃
    사루비아님은 나의 오래된 댓글 인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