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구 심어 지금 꽃중인데
너무너무 맘에 흡족 만족 마름답습니다
첫댓글 깔끔한 깨순이 멋집니다 ~~
ㅋㅋㅋㅋㅋ 들풀님 쉽지 않는 첫번째 댓글 감솨망극하옵나이담들풀님도 시머보심 제 맘 이해 하실 줄 미더유~
자고로 향이 있어야 플로라님께 대접 받는데향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향기면 향기, 꽃태면 꽃태, 이름까지도 포스가 있네요.저희 집은 동생이 향이 있는 것은 머리 아프다고 들이지 말래서향 없는 백합만 심기도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호랭이가 나랑 같은 문씨잉가바유 제가 오래 오래 전 탸샤가 기르던 임페리얼 실버 백합에 반했는데 그에 대체할 나만의 백합 삼아도 무방할듯 싶퍼요 행주농장님 동상은 무척이나 예민하든지 섬세하든지 가령 화장품도 향 있는 건 못쓰겠네 아닌가
@플로라(플로르) /충북 백합은 향이 워낙 강렬하니까요.이제 곧 텃밭도 백합 향으로 덮힐 예정입니다.앗싸!~
@행주농장(고양) 글믄 행주님은 동생처럼 배캅 향을 거부하진 아니한가부다
@플로라(플로르) /충북 저는 이쁘면 다~ 좋죠요즘은 쬐꼬미 홀릭.마르타곤이나 원종들이요.해마다 없는 것으로 향하는 마음이라니... ㅎ만족을 못 하네요.
그세 폇네요^^우린 아직입니다^^멋쟁이 백합이죠^
맞어유 실내서 부터 싹 틔워서 조금 빨리 즉 장마 전 백합 보네요
백합들이 푸짐하네요백합 향기에 취하시는건 아닌가요참 예쁘네요
나만의사랑님 백합이라고 밑 경아씨에게 가르침을 주시지 않고 혼자만 알면 그 무슨 재민교^^ 푸하하하
백합이 폈네요 향기도 좋을텐데 일찍 피는 백합이 최고 아닙니까?
늘 장마에게 내 백합을 빼앗기다보니 올해는 오기가 생겨 오냐 올핸 어떡카든 장마 너보다 더 빨리 백합을 보리라 ...각오 각오 성공
풍성하고 화려하네요 예뻐요
마니 심었으니 풍성함이요백합이니 향기롭고거기다 얼굴 문신 점점이.라 화려함
큼직한 꽃송이가 이쁩니다. 깨도 많고 옆에 호스타도 이쁘고 작약도 이쁩니다
사루비아는 추억속의꽃사루비아님은 나의 오래된 댓글 인연
첫댓글 깔끔한 깨순이 멋집니다 ~~
ㅋㅋㅋㅋㅋ 들풀님 쉽지 않는 첫번째 댓글 감솨망극하옵나이담
들풀님도 시머보심 제 맘 이해 하실 줄 미더유~
자고로 향이 있어야 플로라님께 대접 받는데
향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향기면 향기, 꽃태면 꽃태, 이름까지도 포스가 있네요.
저희 집은 동생이 향이 있는 것은 머리 아프다고 들이지 말래서
향 없는 백합만 심기도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호랭이가 나랑 같은 문씨잉가바유 제가 오래 오래 전 탸샤가 기르던 임페리얼 실버 백합에 반했는데
그에 대체할 나만의 백합 삼아도 무방할듯 싶퍼요
행주농장님 동상은 무척이나 예민하든지 섬세하든지 가령 화장품도 향 있는 건 못쓰겠네 아닌가
@플로라(플로르) /충북 백합은 향이 워낙 강렬하니까요.
이제 곧 텃밭도 백합 향으로 덮힐 예정입니다.
앗싸!~
@행주농장(고양)
글믄 행주님은 동생처럼 배캅 향을 거부하진 아니한가부다
@플로라(플로르) /충북 저는 이쁘면 다~ 좋죠
요즘은 쬐꼬미 홀릭.
마르타곤이나 원종들이요.
해마다 없는 것으로 향하는 마음이라니... ㅎ
만족을 못 하네요.
그세 폇네요^^우린 아직입니다^^멋쟁이 백합이죠^
맞어유 실내서 부터 싹 틔워서 조금 빨리 즉 장마 전 백합 보네요
백합들이 푸짐하네요
백합 향기에 취하시는건 아닌가요
참 예쁘네요
나만의사랑님 백합이라고 밑 경아씨에게 가르침을 주시지 않고 혼자만 알면 그 무슨 재민교^^ 푸하하하
백합이 폈네요
향기도 좋을텐데 일찍 피는 백합이 최고 아닙니까?
늘 장마에게 내 백합을 빼앗기다보니
올해는 오기가 생겨
오냐 올핸 어떡카든 장마 너보다 더 빨리 백합을 보리라 ...각오 각오 성공
풍성하고 화려하네요
예뻐요
마니 심었으니 풍성함이요
백합이니 향기롭고
거기다 얼굴 문신 점점이.라 화려함
큼직한 꽃송이가 이쁩니다.
깨도 많고 옆에 호스타도 이쁘고 작약도 이쁩니다
사루비아는 추억속의꽃
사루비아님은 나의 오래된 댓글 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