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6학년 동무들이 두번째 순례를 갑니다.
1학기 마음공부 시간에 함께 공부했던 '큰 바위 얼굴'을 연극으로 마무리하게 되었어요.
송영탁 연극 선생님 모시고 2박 3일간 한편의 연극을 완성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1차 순례에 연습했던 스스로 머문 방을 청소하고, 밥을 짓고 밥상을 차리고 정리를 하고, 자기 물건을 정리하는 연습을 계속하려고 합니다.
이번에도 여러 천사들의 도움을 받으며 다녀오게 되겠지요.
잘 다녀오겠습니다.
* 동무들이 이번에도 스스로 버스타고 갈 수 있다고 하는데 해남까지의 거리가 2시간 남짓이고, 해남 터미널에서 숙소까지 대중교통으로 이동할 경우 1시간 30분 걸린다 하여 이번에는 차를 빌려서 다같이 이동하게 되었습니다.
▣ 신난다 가족 2차 순례 - 연극캠프
- 언제 : 11월 7일(불) ~ 9일(나무) / 10일(쇠날) 하루 쉼.
- 장소 : 해남 에루화헌
- 출발 : 11월 7일(불) 오전 10시 20분까지 학교앞 주차장
- 준비물
1. 배낭에 챙겨야 할 준비물 : 따뜻한 겉옷, 잠옷, 여벌옷 한벌, 세면도구, 모자, 물통, 운동화, 도시락, 일기장, 십시일반( 숙박비 일부, 교통비(렌트카) 식비등으로 사용)
* 일부 숙박비와 식비, 차비는 전남교육청 지원비로 사용합니다.
2. 보조 가방에 챙길 준비물 : 쌀( 5끼분), 밑반찬, 간식, 모둠별 요리 재료 등
3. 밑반찬(2끼분) : 파김치(이든) / 메추리알(민유, 민혁) / 김치(혜민) / 김(가야) / 멸치볶음(서준)
< 요리 재료 모둠별로 동무들이 스스로 짜고 준비하기로 하였습니다. 동무들이 알려드릴거예요.>
* 먹거리와 간식은 사랑어린학교에서 먹고 있는 건강한 먹거리로 준비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