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발 500고지 놀이터 제일 윗 밭에 겹 백합들을 심었는데 드디어 피기 시작해요.
퓨라 디시에르토가 어제 세찬 비에 얼굴이 후줄근~
그래도 예쁩니다.
퓨라 퓨로는 백합의 상징처럼 깨끗하고 단아해요.
퓨라 루나도 화사하게 이뻐요.
특성을 잘 몰라서 키 큰애들과 섞어서 심은지라 꽃 지고 나면 옮겨서 정리해야겠어요.
첫댓글 ^^저희도 그렇고 왜성이 개화시기가 빠르네요.품으신 왜성 백합도 피고이제 넓은 터에 자리 백합들의 축제가 시작 된 거죠?흰 겹백합이 이쁩니다.좁은 땅에 심고 싶은 것은 계속 생기니 큰 일~
저 지금 산쪽으로 개간 중이예요ㅋ
@금비(인천 영월) 조만간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뵙는 거죠? ㅎ 응원합니다 😀
@행주농장(고양) ㅋㅋㅋ
깔끔하니 이쁘네요.^^
깔끔하고 이뻐요.
즐감했습니다. 즐거워 해주셔감사합니다.
덕분에 이쁜아이 봅니다
왜성종이라서 일까요?비 맞았어도 꼿꼿해서 좋으네요얼굴들도 이쁘구요 ㅎ
키큰 애들은 휘는데 얘는 꼿꼿하고 너무 이뻐요.
저도 작은 백합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ㄲ또 저질러???? 키큰 백합들은 너무 버거워서 작은것들이 또 탐납니다
지르세요 ㅋㅋㅋ강추합니다.
키작은 애들은 순둥순둥 변이도 없고매해 예쁜짖 합니다
와~어마무시 합니다.
@금비(인천 영월) 우린 뭐든 대량으로 ~~~
@하양앵초 (경기 안성) ㅋㅋㅋ 저도 이젠 대량으로 할래요.
첫댓글 ^^저희도 그렇고 왜성이 개화시기가 빠르네요.
품으신 왜성 백합도 피고
이제 넓은 터에 자리 백합들의 축제가 시작 된 거죠?
흰 겹백합이 이쁩니다.
좁은 땅에 심고 싶은 것은 계속 생기니 큰 일~
저 지금 산쪽으로 개간 중이예요ㅋ
@금비(인천 영월)
조만간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뵙는 거죠? ㅎ 응원합니다 😀
@행주농장(고양) ㅋㅋㅋ
깔끔하니 이쁘네요.^^
깔끔하고 이뻐요.
즐감했습니다. 즐거워 해주셔감사합니다.
덕분에 이쁜아이 봅니다
왜성종이라서 일까요?
비 맞았어도 꼿꼿해서 좋으네요
얼굴들도 이쁘구요 ㅎ
키큰 애들은 휘는데 얘는 꼿꼿하고 너무 이뻐요.
저도 작은 백합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ㄲ또 저질러????
키큰 백합들은 너무 버거워서 작은것들이 또 탐납니다
지르세요 ㅋㅋㅋ
강추합니다.
키작은 애들은 순둥순둥 변이도 없고
매해 예쁜짖 합니다
와~
어마무시 합니다.
@금비(인천 영월) 우린 뭐든 대량으로 ~~~
@하양앵초 (경기 안성) ㅋㅋㅋ
저도 이젠 대량으로 할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