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한종나 공식 한국종자나눔회
 
 
 
카페 게시글
1.한종나 펀드식물 자랑 백합 틴토레토
행주농장(고양) 추천 0 조회 278 26.06.05 17:38 댓글 2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5 17:48

    첫댓글 눈여겨 보던
    백합인데 튤립처럼 핀 것이
    다 개화한 것이지요

  • 작성자 26.06.05 17:50

    살짝 더 벌어지는데 뒤로 젖혀진 것은 못 봤어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5 17:52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5 18:08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5 18:17

  • 26.06.05 18:23

    특이하게 피어 더 귀해 보입니다.툴립인지 백합인지 ...
    꽃송이가 많으니 더 보기좋을거 같아요.

  • 작성자 26.06.05 23:19

    그냥 보면 백합인지 모르게 생겼지만
    확실히 많으면 더 보기 좋을 듯 싶어요.


  • 26.06.05 19:11

    즐감했습니다 . 둘다 저역시 어렵게 구한 백합이네요

  • 작성자 26.06.05 23:19

    덕분에 멋진 백합을 만났어요.
    감사합니다 ^^

  • 26.06.05 20:48

    행주농장님 이쁘고 희안한 백합들이네요. 홀라당 뒤집어지지 않아서 정말 튤립 같네요.
    머스트씨도 매력 넘쳐요.
    들일걸 그랬나... 후회ㅎ

  • 작성자 26.06.05 23:26

    나중에 구하기 어려울 것 같아 들였어요.
    머스트씨는 겨우 한 구 살아서 꽃을 피우는데 옮겨줘야 할 것 같습니다.

  • 26.06.05 21:42

    틴토레이는 너무 특이해서
    선뜻 선택을 못했는데
    머스트씨는
    뭔가 부족한것같은 특이함에
    애정하는 백합이지요.
    제것도 곧 필거 같아요.

  • 작성자 26.06.05 23:30

    ㅎ 처음 들인 백합이 너무 평범해서
    익숙하지 않은 백합들을 선택하고 있는데
    만족도가 높아요.
    그래서 봄에 헐크와 트로피칼도 심었어요^^

  • 26.06.05 21:47

    지난해 피고 올해도 폇는데 틴토레토인지 이름은 잊엇어요 ㅎㅎ첨 폇을땐 조금 징그럽다고 느꼇어요
    그런데 올해 보니 이뻐요 ㅎ저도 두송이 폇엇는데 올해 5송이로 늘엇어요
    행주농장님 올리신거 보니 이뻐라 할껄 ..조금 미안하네요 ㅎ
    아래 머스트씨는 나리꽈 같은데 특이하네요

  • 작성자 26.06.05 23:40

    ㅎ 첫 만남은 낯설지만
    오래 봐도 질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머스트씨는 개체가 줄고 있어서
    가을에 옮겨야 될 것 같아요

  • 아~ 얘가 틴토레토 ...기억해야겠네요.
    제 화단에도 오늘오니 꽃망울을 많이 올렸네요.
    저도 참 좋아하는 백합이랍니다.^^

  • 작성자 26.06.05 23:41

    ㅎ 이름까지 알고 좋아하시니
    더 예쁘게 필 것 같습니다 ~^^

  • 26.06.06 04:11

    꽃다발 기대 됩니다~^^

  • 작성자 26.06.06 10:19

    절화로 사용하기 어떨까요?
    많이 심어볼까 생각하고 있어요.

  • 26.06.06 10:20

    @행주농장(고양) 당연 좋지요. 찬성찬성!^^

  • 작성자 26.06.06 10:21

    @글로리아(양산) ^^응원 감사합니다

  • 26.06.06 06:37

    신기하고 이쁜 백합이네요
    금손입니다

  • 작성자 26.06.06 10:20

    ㅎ감사합니다.
    성격이 좋은 백합 같아요

  • 26.06.10 06:43

    첨엔 징그럽다고 생각이 살짝 들면서도 기대주였는데 이제 부풀고 있어요.

  • 작성자 26.06.10 08:56

    ㅎ전 튤립에 페더들이 이상했는데
    올 가을엔 추가로 들이려고 합니다.
    고정관념을 깨는 것은 꽃생활에서도 필요한 것 같아요^^

  • 26.06.10 09:54

    @행주농장(고양) 저도 요즘 고정관념을 깨고 있어요 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