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오래된 백합 잘피고있네요
첫댓글 보통 우리네 백합과 틀리네요.
다르긴하죠
어머나 독특하니 이뻐요.
감사합니다
처음보는 백합이 색도 이쁘네요
예쁘게 보네요^^
겹으로 독특한맛이나는 백합이네요참 예쁘네요
특이하게 생기긴 햐죠행복한 주말되세요
화형이 예뻐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얘도 튤립처럼 피는 화형인가 봅니다.
그런가요 특이해 보여요
첫댓글 보통 우리네 백합과 틀리네요.
다르긴하죠
어머나
독특하니 이뻐요.
감사합니다
처음보는 백합이 색도 이쁘네요
예쁘게 보네요^^
겹으로 독특한맛이나는 백합이네요
참 예쁘네요
특이하게 생기긴 햐죠
행복한 주말되세요
화형이 예뻐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얘도 튤립처럼 피는 화형인가 봅니다.
그런가요
특이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