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엔 백합들의 위세가 엄청났었는데
식구를 늘려보겠다 가열차게 자구들을 나눠 옮겨 심었었는데...
올해는 몸살을 좀 하는지 백합의 위용이 덜하네요...
현재 '수니의 정원'에 펴 있는 백합들 입니다.
다른 백합들이 피면 또 올리겠습니다.
타이니 잉크(?)
마운트어스프링
베이징문
첫댓글 이쁜 백합들이네요
감사합니다...매일을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꽃들입니다 ^^
오~예쁜데요
감사합니다.다른 예쁜이들도 곧 필거예요~~~
색감이 좋습니다.
정원에 있는 백합들의 색감이 각각이 개성이 있읍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
올해 잊지말고 흰백합 자구 가져가요
아이쿠...아직 기억하고 계셨네요. ^^
이번주 부종나 모임에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혹시 변수가 생길까해서 댓글은 달지 못했습니다.일요일 봬어요~~
@수니(함안부산) 그때봐요
첫댓글 이쁜 백합들이네요
감사합니다...
매일을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꽃들입니다 ^^
오~
예쁜데요
감사합니다.
다른 예쁜이들도 곧 필거예요~~~
색감이 좋습니다.
정원에 있는 백합들의 색감이 각각이 개성이 있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올해 잊지말고 흰백합 자구 가져가요
아이쿠...
아직 기억하고 계셨네요. ^^
이번주 부종나 모임에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혹시 변수가 생길까해서 댓글은 달지 못했습니다.
일요일 봬어요~~
@수니(함안부산) 그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