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것은 아직이네요.펀드 구매 백합은 그래도 나름올라오는데 이번에 저는 관리 부실로 아이스크림 튤립이 그야말로 아이스크림 녹듯 다 녹아버렸네요튤립 농사는 별로...^^지금 현재 피어있는 종모양백합보다 그 옆에 았는 다른 종모양백합이 키는 작지만 꽃봉오리 달아서 기대하고 있어요. 꽃이 피면 다시 올릴게요..
첫댓글 저도 아이스크림튤립 폭망했어요 올라오는듯 하더니 사라지더군요 백합 예쁘네요~^^
첫댓글 저도 아이스크림튤립 폭망했어요 올라오는듯 하더니 사라지더군요
백합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