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그런대로 배수가 잘 되고 있습니다.
베짱이인지? 꽃잎에 놀고 있습니다.
겹꽃들이 피고 있습니다.
첫댓글 첫번째 노랑이가 뭘까요?이게 배수와 무관하게 세력이 좋은 것 같습니다.제가 심은 곳도 진흙땅이고 1주일에.1번 스프링쿨러로 물 주는데 꽃이 잘 피네요
네, 이름을 잘 모르겠습니다. 이름을 써 놓지 못했씁니다.배수와 관련이 없으면 다행인데, 잎이 말라 들어가고 있는데, 원인을 잘 모르겠습니다.
즐감했습니다. 성희은아빠 올림... 이번 겹은 생각보다 많이 이쁘네요... 이제 로즈릴리가 피기 시작하면 장관이 될 듯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키가 큰 백합들은 꽃 필 준비 중에 있습니다.
겹백합이 이쁩니다.전에 겹백합은 좀 무섭다 생각 되었는데이번 겹백합은 화형이 좀 다르네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첫번째 노랑이가 뭘까요?
이게 배수와 무관하게 세력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심은 곳도 진흙땅이고 1주일에.1번 스프링쿨러로 물 주는데 꽃이 잘 피네요
네, 이름을 잘 모르겠습니다. 이름을 써 놓지 못했씁니다.
배수와 관련이 없으면 다행인데, 잎이 말라 들어가고 있는데, 원인을 잘 모르겠습니다.
즐감했습니다. 성희은아빠 올림... 이번 겹은 생각보다 많이 이쁘네요... 이제 로즈릴리가 피기 시작하면 장관이 될 듯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키가 큰 백합들은 꽃 필 준비 중에 있습니다.
겹백합이 이쁩니다.
전에 겹백합은 좀 무섭다 생각 되었는데
이번 겹백합은 화형이 좀 다르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