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진짜 저리 노리한 모습으로 피었는데 쯪쯪 주인만 보시나 봅니다이제 여기서 선을 보이셨으니밇은 이들이 보시고 방긋 거리거세요센스로 무장한 백합 잘보고 갑니다
옥상에서 잘키우셨네요.
깔끔하고 너무 이쁩니다.
첫댓글 진짜 저리 노리한 모습으로 피었는데 쯪쯪 주인만 보시나 봅니다
이제 여기서 선을 보이셨으니
밇은 이들이 보시고 방긋 거리거세요
센스로 무장한 백합 잘보고 갑니다
옥상에서 잘키우셨네요.
깔끔하고 너무 이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