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이 피기 시작 합니다.
이름표를 잃어 버려서 이름을 몰라요.
첫댓글 백합 계절이네요 이름몰라도 예쁘면되지요^^
1번은 네티스 프라이드 검색해 보세요.
고마워요 금비님 검색하여 보고이름표 달아주어야겠어요
신기하게 예쁘네요.
백합은 모두가 다 이쁘더군요
찐자주색백합이 특이하네요구경 잘했습니다~^-^
너무 멋지네요
첫댓글 백합 계절이네요
이름몰라도 예쁘면되지요^^
1번은 네티스 프라이드 검색해 보세요.
고마워요 금비님 검색하여 보고
이름표 달아주어야겠어요
신기하게 예쁘네요.
백합은 모두가 다 이쁘더군요
찐자주색백합이 특이하네요
구경 잘했습니다~^-^
너무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