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표가 색이 바래서 확실치는 않지만~크라코비악 같아요.
담번엔 덩굴망 작업해 주려고 고춧대 사다 놨으니 쪼매만 참아라~
첫댓글 오~~~넘 멋진 클레네요금비님~
실물이 더 이뻐요.
@금비(인천 영월) 작년 펀드에서 구입하신 거겠죠?올해것 찾아보니 요아이 없던데요?
@청춘 (아산) 맞아요.전 재작년에 예약 펀드로 샀는데 오레인보우에도 없더라고요.
@금비(인천 영월) ㅜ답글 감사드립니다
처음보는 클레네요너무 매력있는 꽃입니다.
펀드에서 구입했는데 참 예쁘네요.
얘는 특이하네요 ㅎ
쫌 이쁘죠?
첫댓글 오~~~
넘 멋진 클레네요
금비님~
실물이 더 이뻐요.
@금비(인천 영월) 작년 펀드에서 구입하신 거겠죠?
올해것 찾아보니 요아이 없던데요?
@청춘 (아산) 맞아요.
전 재작년에 예약 펀드로 샀는데 오레인보우에도 없더라고요.
@금비(인천 영월) ㅜ
답글 감사드립니다
처음보는 클레네요
너무 매력있는 꽃입니다.
펀드에서 구입했는데 참 예쁘네요.
얘는 특이하네요 ㅎ
쫌 이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