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편과 함께 버스를 타고 가을 나들이, 꽤 험한 내장산행을 했어요.함께 즐길 수 있는 취미가 있어 감사해요.
* <하하번개팅> 그야말로 번개팅을 했어요.10월의 마지막 날,번개팅을 주선해 하하의 우정과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갖게해 주신 하하대표이신 아란님~ 감사해요.즐검을 2배로 올려주신 정만은선생님께도 감사드려요.
* 남편과 함께 <82년생 김지영> 영화를 봤어요. 잔잔함 속에 많은 생각을 갖게하는 영화였어요. 좋은 영화를 연출하신 감독,훌륭한 연기해 주신 배우들이 감사해요.
* 남편을 따라 순천만국가정원에서 실시한 코라시아로드런 행사에 참가했어요. 응원도 하고 순천만국가정원의 아름다운 가을풍경에 흠뻑 젖기도~ 감사해요.
* 둘째 동생 내외와 조카가 친정엄마 보러 와서 엄마께 힘을 잔뜩 실어주고 갔어요.고맙고 감사해요.
* 가까이 지내고 있는 지인의 딸이 캐나다에서 홀로 삶을 개척해 안정된 직장을 얻고 결혼을 해요.고단한 지인의 가정사 속에서 기쁜 일이 생기니 감사해요.
* 하하운영위에서 하하의 여러가지 일들을 의논하는 중, 진심으로 하하를 위하고 애정하는 하하님들의 깊은 사랑이 참 감사해요.
* 시각장애우들과 함께 녹우당견학과 김남주생가 문학기행을 했습니다. 시각장애우들과의 몇 차례 함께 한 문학기행,서로 많이 익숙해지고 친근감,정도 많이 들었어요.소중한 동행에 감사해요,
* 시각장애우들과의 문학기행에 수건을 선물해 주신 신완균선생님,김영란언니의 나눔의 사랑,감사해요.
처음 문학기행에 참가해서 시각장애우님의 지팡이가 되어 정성,세심한 배려로 최선을 다하신 비채님,<토지> 문학기행에 이어 이번 기행에서도 시각장애우의 친절한 눈이 되어주신 수미님, 참 아름다워요.하하의 정신을 보여주셨습니다.감사해요.
* 바쁜 중에도 틈을 내어 장모님과 한 끼 식사와 하룻 밤이라도 함께 하려고 먼 길 수고하는 남편이 감사해요.
* 여러 곳곳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신뢰를 바탕으로 갖가지 요청이 빈번한 인사가 되어가는 남편이 감사해요.
* 학원의 책,물품정리로 이어진 집 정리를 차근차근 해 나가는 남편이 감사해요.
* 하하월요반 김영란언니께서 병원치료가 잘 되어 회복 중에 계시니 얼마나 다행인지요.감사해요.
* 지리산 피아골로 하하산행을 갔어요.강強 보다는 여림에 빠름 보다는 느림에 맞춘 하하님들의 모습은 친동기간 같았어요.피아골단풍같이 아름다운 하하님들입니다. 또 머나 먼 길 수고를 환한 마음으로 해 주신 보림씨,한아씨 고맙고도 감사해요.
첫댓글 어제피아골단풍이나름대로가을색을내고있는사진들을보내주어서흐믓하게하여주시니감사를드립니다.
저희들도동행하지못하여아쉽습니다
저의집사람이수술이잘되어저도감사를드립니다
며칠내로하하님들과같이하겠습니다
사모님,그리고하하여러분들의염려덕분이라고감사를드리며
모두편안한날이되시길바랍니다
한주동안 감사 한 일들이 많음을 보며 날마다에 행복이 느껴집니다. 후회하지 않는 삶이 될것 갔구요.
사모님의 감사 글에서는 늘 감동이 전해져 옵니다.
신완균 선생님 영란언니 회복 되시어 지금은 퇴온 하신건지요. 하하에 회원임에도 이제야 알게되어 죄송함이 큽니다.
영란언니 빠른 쾌유를 빌며 찾아 뵙지 못 해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