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막 피기 시작하네요.
첫댓글 아스틸베 정말 멋지고 이쁘지요우린 아직 피지를 않아요조금 더 있어야 필 것 같습니다.
저희가 더 추울텐데 습도가 있어서 그런지 피었더라고요.
색색이 이뽀요 ㅎ얘들은 금방 땅따먹기 선수가 되겠네요 ㅎ
이뻐서 많이 늘었으면 좋겠는데 별로 안 늘었어요.
금비님 아스틸베는 싱그러워보입니다. 풍성하고 멋있어요.
펀드 덕분이예요.진짜 예쁘죠?이제 휴케라만 풍성해지면 호스티 아스틸베 휴케라 삼박자가 맞을거예요.
첫댓글 아스틸베 정말 멋지고 이쁘지요
우린 아직 피지를 않아요
조금 더 있어야 필 것 같습니다.
저희가 더 추울텐데 습도가 있어서 그런지
피었더라고요.
색색이 이뽀요 ㅎ
얘들은 금방 땅따먹기
선수가 되겠네요 ㅎ
이뻐서 많이 늘었으면 좋겠는데 별로 안 늘었어요.
금비님 아스틸베는 싱그러워보입니다.
풍성하고 멋있어요.
펀드 덕분이예요.
진짜 예쁘죠?
이제 휴케라만 풍성해지면
호스티 아스틸베 휴케라 삼박자가 맞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