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멋져부립니다.정말 키우기 까다로운 아이같은데 잘 키우셨네요.아침에 눈 호강합니다.
감사합니다.
멋진 백합 이네요
희말라야 백합이면 노지월동이 가능하겠네요?
감사합니다.네 3년째 노지월동 중입니다.
잘키우셨습니다.여름에 안녹아얄텐데~~
감사합니다.3년째 안 녹고 잘 있습니다.
온통 초록이 점령한 산 속에 존재감이 갑입니다.완전 멋짐이에요
네,이 백합은 거의 음지에서 자라더라고요.햇볕이 직접 비치는 곳에서는 전부 고사했습니다
2번 심어서 실패했는데~ 잘 키우셨어요 부럽습니다~~^^
네 아침에만 잠깐 했살이 있거나,거의 없는 곳에서 잘 자랍니다.50개 정도를 양지, 반양지, 음지에심어서 음지에서만 5~6개 남았습니다.
요아이 제 놀이터가 딱이겠어요
델꼬 가세요~~~
@젊은피(경남) 몸값이 거해서 쳐다만 봐요.
@금비(인천 영월) 요즈음은 많이 다운되었을 겁니다.저는 3년전에 구당 약 15,000~20,000원 할 때 샀었습니다.
첫댓글 멋져부립니다.
정말 키우기 까다로운 아이같은데 잘 키우셨네요.
아침에 눈 호강합니다.
감사합니다.
멋진 백합 이네요
감사합니다.
희말라야 백합이면 노지월동이 가능하겠네요?
감사합니다.
네 3년째 노지월동 중입니다.
잘키우셨습니다.여름에 안녹아얄텐데~~
감사합니다.
3년째 안 녹고 잘 있습니다.
온통 초록이 점령한 산 속에 존재감이 갑입니다.
완전 멋짐이에요
네,
이 백합은 거의 음지에서 자라더라고요.
햇볕이 직접 비치는 곳에서는 전부 고사했습니다
2번 심어서 실패했는데~ 잘 키우셨어요
부럽습니다~~^^
네 아침에만 잠깐 했살이 있거나,
거의 없는 곳에서 잘 자랍니다.
50개 정도를 양지, 반양지, 음지에
심어서 음지에서만 5~6개 남았습니다.
요아이 제 놀이터가 딱이겠어요
델꼬 가세요~~~
@젊은피(경남) 몸값이 거해서 쳐다만 봐요.
@금비(인천 영월)
요즈음은 많이 다운되었을 겁니다.
저는 3년전에 구당 약 15,000~20,000원 할 때 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