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발적으로 피어 있네요
넘어져 땅에 붙어 피는것도 있지만 모기때문에 도망~
첫댓글 ㅎㅎ의연하실 것 같은 천진님이 모기때문에 도망하셨다니 왠지 미소가 지어져요백합도 8월 초까지 피고지고 하는 것 같은데 품종마다 개화기가 다른 것이 오래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백합 없으면 또 서운하죠지난달 벌써 왕벌한테 3대 쏘이고 시작이라 몸을 사립니다 ㅎㅎ
곤충기피제를 뿌리고 화단에 가세요,, 찐드기도 조심하세요.
잠시 들어갈땐 그게 잘 안되네요~
이쁘게 피고들 있네요
여름꽃들이 현란하네요
백합 너무 예쁘네요
화단 속에 백합이 있어야 조화롭긴 해요~^^
기피제나 모기향이 필수인 계절이 되었네요
잡초도 기승이고 시멘트포장하고 벤취나 놓을까 ? 생각도 ㅎ
다른 꽃들과 어울려서도 우뚝! 멋진 백합들이네요. 하나씩 펴서 더욱 관심받는거 같아요~
천평쯤되면 군락도 좋아요~^^
@천진(서울) 군락으로 키우면 더욱 황홀하겠지요~~ ^^
첫댓글 ㅎㅎ의연하실 것 같은 천진님이 모기때문에 도망하셨다니 왠지 미소가 지어져요
백합도 8월 초까지 피고지고 하는 것 같은데
품종마다 개화기가 다른 것이 오래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백합 없으면 또 서운하죠
지난달 벌써 왕벌한테 3대 쏘이고 시작이라 몸을 사립니다 ㅎㅎ
곤충기피제를 뿌리고 화단에 가세요,,
찐드기도 조심하세요.
잠시 들어갈땐 그게 잘 안되네요~
이쁘게 피고들 있네요
여름꽃들이 현란하네요
백합 너무 예쁘네요
화단 속에 백합이 있어야 조화롭긴 해요~^^
기피제나 모기향이 필수인 계절이 되었네요
잡초도 기승이고 시멘트포장하고 벤취나 놓을까 ? 생각도 ㅎ
다른 꽃들과 어울려서도 우뚝! 멋진 백합들이네요.
하나씩 펴서 더욱 관심받는거 같아요~
천평쯤되면 군락도 좋아요~^^
@천진(서울) 군락으로 키우면 더욱 황홀하겠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