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토요일 상태로 보아 주중에 터질 것 같았는데 진짜 피었어요.
판매처 사진과 똑같은 모습으로 밭에서 피었습니다.
이번주가 가장 이쁜 모습으로 필 것 같은데
사진 찍고 잘랐습니다.
절화로 쓰기에도 제일 좋을 때고
이제부터 구근이 잘 자라겠지요.
다른 백합들이 피려면 좀 더 있어야겠네요.
비슷한 화형의 에프리콧퍼지가 있던데 틴토례토와 뭐가 다른지 비교해 봤어요.
색감과 꽃잎이 좀 차이가 나지만 무엇보다
틴토레토가 수술이 짧아서 꽃송이 밖으로 나오지 않네요.
주황색 백합과 같이 꽃았는데
저는 이런 같음과 다름이 좋습니다.
틴토레토는 어떤 백합이나 어떤 소재와도 다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가장 먼저 핀 꽃송이가 꽃 술도 마르고 시들어 가고 있는데 자세히 보지 않으면 표가 잘 안나네요.
그냥 보면 잘 모르겠는데 자세히 보면 잎에 탄력이 없어졌네요.
요건 피려는 녀석의 꽃잎이에요.
둘이 보면 좀 시든게 보이지만 글쎄요.
아직도 이쁩니다.
백합 틴토레토 보면 볼수록 매력이 넘쳐요~
월요일에 꽃잎이 벌어지고 있던 백합을 찍었는데
주말에 활짝 핀 첫 꽃을 볼까 모르겠어요.
두 번째 송이라도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녀석인데 무슨 백합일까요?~~~
첫댓글 틴토레토 꽃은 꽃송이가 많아 한대만 꽂아도 풍성하네요.
에프리콧퍼지는 오래되어도 2~3 개만 꽃망울이 있어요. 같은 듯 다른 꽃송이를 알게 되었어요~^^
^^귀한 것을 품고 계시네요.
꽃들이 해마다 다른 것들이 수입되니까 오래 키운신 것들은 지금 구하기도 어려워요.
예쁜꽃 오래 보시기 바랍니다 ^^
처음보는 백합입니다. 모양이 특이하지만 예쁘네요~^^
ㅎ 감사합니다
저도 잘라올까 하다 그냥 두었어요.
꽃대가 꽤 두꺼웁더라구요.
2년차치고 꽃도 많이 달렸어요.
너무 특히해서 호불호가 있는 것 같습니다
@행주농장(고양) 그럴꺼 같아요.
전 괜찮은 느낌이예요.
@도혜가(공주) 감사합니다
꽃꽂이 소재로도 좋은 것 같아서 관찰 중이에요.
참 오묘한 맛이나는 꽃이네요.
넘 멋지내요
ㅎ 감사합니다.
지난 주말에 후록스 정리 못했어요
주말에 밭에 가서 연락드릴게요
@행주농장(고양) 네 저는 아직 마늘꽃 지면 파러고 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09:5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0:01
ㅋㅋ피다만 꼬치라도 이삐다고 난리난리
요즘 백합에 대한 보고서 난이함과 보통믜설득력을 뛰어 너믄듯함
너 틴토레토~!
못다핀 꽃한송이 은제 다필래
머시라고
이게 몽땅다피었다고
ㅎ 몽땅 핀 것 같아요.
지금 절화상태로 어떻게 변하는지 관찰 중이에요.
개성 있는 백합 너무너무 멋지네요. 수국 제대로 핀 모습일까요?ㅎㅎ 청보라색으로 피었는데 사진은 보라로 나왔어요. 아직 다른 수국이 안펴서 자리는 맞는 것 같은데 아리송~~
저희 집에서 분홍으로 그것도 피다말다 하는데
청수국으로 피네요.
제가 보낸 것이 맞겠죠?
제가 처음 본 2022년 이런 모습을 처음 봤어요.
@행주농장(고양) 그리고 한 포기는 아에 안 피고
다른 한 포기는 한두 송이가 이렇게 핍니다.
화형은 비슷해 보이는데 저도 아리송~~
@행주농장(고양) 요 색감도 좋네요^^ 자연이 주는 신비
@글로리아(양산) 텃밭 별수국도 같이 심겨진 것이
하나는 분홍 하나는 덜 생긴 파랑으로 피는데
제가 보내드린 것이 맞다면 색이 변하는 수국인가 봐요.
우짜요
분홍이가 좋으신 분이
파랭이로 피는 수국을 들이셨어요.
그래도 반품 안 받아요~~~^^
@행주농장(고양) 파랑 청보라 좋아요.^^ 2022년 모습 은은하니 정말 예쁘네요. 독특한 새감
@글로리아(양산) 분홍으로 펴서 천천히 물이 빠졌어요
@행주농장(고양) 저도 이번에 꽃이 제법 폈는데 빠지는지 관찰해 봐야겠어요. 신비롭네요.^^
@글로리아(양산) 아. 청수국 물이 빠지면 더 신비로울 것 같아요 기대됩니다 😀
저도 오늘 살펴봐달라고 부탁했어요.
기대되는데 이번주는 순천쪽으로 정원 탐방 가느라 못 보네요.
ㅎ 저는 어디 가는 걸 엄두도 못 내요.
내년에 백수되면 갈 수 있을 것이라 막연히 생각했었는데 이제는 그것도 자신 없어요^^
@행주농장(고양) 저는 든든한 지원군이 있자나요.
저혼자는 장거리 운전이 힘들어서 꿈도 못 꿔요.
@금비(인천 영월) 저는 장거리 운전이 어렵진 않아요.
오히려 즐긴다고 할지,
그런데 시간을 빼면 밭에 풀들이 역모를 일으켜요.
꽃들을 몰아내고 지들 차지^^
@행주농장(고양) ㅋㅋ 그래도 전 가요.
풀은 나중에 뽑자로~
@금비(인천 영월) ㅎ 그게 남는 현명한 투자겠지요~~^^
@금비(인천 영월) ㅎ욕이에요?
@행주농장(고양) ㅋㅋ지혼자 막 눌러졌는데 해석해보니 칭찬이네요
@금비(인천 영월) ㅍㅎㅎㅎ
독특한 백합 새거라 눈에 더 들어옵니다 ㅎ
한줄기가 열몫하네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7:3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7:3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8:3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8:3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9:0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9:0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9:1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9:1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9 07:4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9 0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