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람에도 쓰러지지 않고 의연하고 당당한 모습입니다
첫댓글 음~ 뿌리 깊은 배캅은 비바람에도 쓰러지지 않는다
플로라님 명언 입니다 예쁜 장미꽃 보시면서 행복한 나날되세요
깨순이들 귀엽습니다오뿌리가 깊으면 ....
앵두님고맙습니다 편히쉬세요
백합 색이곱고 예쁘네요
윤슬님고맙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첫댓글
음~ 뿌리 깊은 배캅은 비바람에도 쓰러지지 않는다
플로라님
명언 입니다
예쁜 장미꽃 보시면서 행복한 나날되세요
깨순이들 귀엽습니다
오
뿌리가 깊으면 ....
앵두님
고맙습니다
편히쉬세요
백합 색이곱고 예쁘네요
윤슬님
고맙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