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한종나 공식 한국종자나눔회
 
 
 
카페 게시글
(6) 일/이년생초화류 레이스플라워
천진(서울) 추천 0 조회 169 26.06.10 10:34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0 10:44

    첫댓글 아미초 올라야 레이스플라워 예쁘죠
    근데 저는 구분이 잘 안돼요~~ㅠ
    에키도 색감이 예쁩니다

  • 작성자 26.06.10 10:45

    화형 자체가 틀립니다~^^

  • 26.06.10 10:46

    @천진(서울)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10 10:50

    @한과 올러야는 오직 흰색 뿐이고 레이스는 자주색도 있어 교잡이 되어 분홍으로도 나오구요

  • 26.06.10 10:55

    @천진(서울) 아~
    감사합니다

  • 26.06.10 11:23

    레이스플라워가
    분홍도 있네요
    필때가 더 찐하니
    이쁘겠구요 ㅎ
    저희는 분홍꽃당근으로 나눔받았는데
    계속 흰색만 피더니
    올해는 약간 분홍이가
    나오네요 ㅎ

  • 작성자 26.06.10 11:26

    애는 진짜 당근 같아요 ㅎ

  • 26.06.10 11:34

    @천진(서울) ㅎ 네 뽑아버릴때
    보믄 흰색당근 이더라고요

  • 26.06.10 11:25

    이친구는 레이스플라워인가요?
    올라야인가요?

  • 작성자 26.06.10 11:27

    화형이 틀리잖아요
    올라야~

  • 26.06.10 12:31

    @천진(서울) 감사합니다
    아직까지는 구별이 힘드네요
    비슷비슷해요

  • 26.06.10 11:26

    전 봐도 비슷해 그냥 이쁘다하고 있어요

  • 작성자 26.06.10 11:28

    매의 눈으로 보면 멀리서도 다 구분되더이다~^^

  • 26.06.10 12:09

    너무 예쁩니다

  • 작성자 26.06.10 15:45

    깨끗하게 피어있을땐 이쁘고 질땐 아니구요 모든 꽃들이~^^

  • 26.06.10 12:21

    저희 텃밭에도 천진님 레이스플라워가 꽃을 피울 준비합니다.
    작년에 보내주신 것이 꽃도 잘 피고
    자연발아도 잘 했어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 26.06.10 15:45

    내년쯤 막 뽑아내야 할수도~

  • 26.06.10 16:00

    @천진(서울) 원체 이뻐서 가지고 싶던 화형이라 막 뽑아내도 이쁠거에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