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절정이네요비라도 오면 쓰러지고 길 막고하여 또 뽑혀 나갈꺼고~ 자연발아가 너무 잘되어 봄부터 모종 퍼주다 이젠 이리 큰거 뽑혀 나갈때 동네분들이 가져 가기도 하는데 직근이라 사실 몸살 엄청하죠매발톱 한달, 에키네시아 한달, 봄 화단을 빛내 주는데 사이 레이스플라워가 들어 가네요
에키도 이제 개화 시작하네요
첫댓글 아미초 올라야 레이스플라워 예쁘죠근데 저는 구분이 잘 안돼요~~ㅠ에키도 색감이 예쁩니다
화형 자체가 틀립니다~^^
@천진(서울) 네~감사합니다
@한과 올러야는 오직 흰색 뿐이고 레이스는 자주색도 있어 교잡이 되어 분홍으로도 나오구요
@천진(서울) 아~감사합니다
레이스플라워가 분홍도 있네요 필때가 더 찐하니 이쁘겠구요 ㅎ저희는 분홍꽃당근으로 나눔받았는데 계속 흰색만 피더니 올해는 약간 분홍이가 나오네요 ㅎ
애는 진짜 당근 같아요 ㅎ
@천진(서울) ㅎ 네 뽑아버릴때보믄 흰색당근 이더라고요
이친구는 레이스플라워인가요? 올라야인가요?
화형이 틀리잖아요올라야~
@천진(서울) 감사합니다 아직까지는 구별이 힘드네요 비슷비슷해요
전 봐도 비슷해 그냥 이쁘다하고 있어요
매의 눈으로 보면 멀리서도 다 구분되더이다~^^
너무 예쁩니다
깨끗하게 피어있을땐 이쁘고 질땐 아니구요 모든 꽃들이~^^
저희 텃밭에도 천진님 레이스플라워가 꽃을 피울 준비합니다.작년에 보내주신 것이 꽃도 잘 피고자연발아도 잘 했어요.감사합니다 ^^
내년쯤 막 뽑아내야 할수도~
@천진(서울) 원체 이뻐서 가지고 싶던 화형이라 막 뽑아내도 이쁠거에요.
첫댓글 아미초 올라야 레이스플라워 예쁘죠
근데 저는 구분이 잘 안돼요~~ㅠ
에키도 색감이 예쁩니다
화형 자체가 틀립니다~^^
@천진(서울) 네~
감사합니다
@한과 올러야는 오직 흰색 뿐이고 레이스는 자주색도 있어 교잡이 되어 분홍으로도 나오구요
@천진(서울) 아~
감사합니다
레이스플라워가
분홍도 있네요
필때가 더 찐하니
이쁘겠구요 ㅎ
저희는 분홍꽃당근으로 나눔받았는데
계속 흰색만 피더니
올해는 약간 분홍이가
나오네요 ㅎ
애는 진짜 당근 같아요 ㅎ
@천진(서울) ㅎ 네 뽑아버릴때
보믄 흰색당근 이더라고요
이친구는 레이스플라워인가요?
올라야인가요?
화형이 틀리잖아요
올라야~
@천진(서울) 감사합니다
아직까지는 구별이 힘드네요
비슷비슷해요
전 봐도 비슷해 그냥 이쁘다하고 있어요
매의 눈으로 보면 멀리서도 다 구분되더이다~^^
너무 예쁩니다
깨끗하게 피어있을땐 이쁘고 질땐 아니구요 모든 꽃들이~^^
저희 텃밭에도 천진님 레이스플라워가 꽃을 피울 준비합니다.
작년에 보내주신 것이 꽃도 잘 피고
자연발아도 잘 했어요.
감사합니다 ^^
내년쯤 막 뽑아내야 할수도~
@천진(서울) 원체 이뻐서 가지고 싶던 화형이라 막 뽑아내도 이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