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갈 백합 구근 두개. ㅡㅡㅡ시간이 지날수록 풍성합니다
일찍 피워줘서 좋구. 향기또한 좋습니다꽃대 하나에 14개의 꽃송이가 웅장합니다목대가 굵어 어른 손가락 사이즈 비바람에도끄떡없습니다키 가 140~150. 큰것은 장점일수도 맨뒤에멋지게 서 있거든요인편번식 해 봤어요 성공률 150퍼센트아가들이 올해 꽃봉오리 맺어 곧피려고 해요
첫댓글 허리가 휘어집니다얼마나 무거울꼬이뿌지만 ㅎㅎ
허리가 워낙 강철 같아서당당하게 서 있습니다^^
리갈백합 너무 이쁩니다.비바람에도 넘어지지 않을 정도로 튼튼하다니 더 좋은것 같아요.인편 번식이라는게 뭘까요? 삽목?^^
튼튼합니다백합 구근이 한겹한겹 쌓여있는것을 하나씩 떼어서흙에 반쯤 묻어 번식 을 하는거지요
@도도모란(양평) 아~~구근 떼기군요?저는 백합 심어두고 몇년째 그대로 꽃만 봤더니올해는 구근이 줄었는지 꽃이 덜 온것 같아요.올해는 꽃지면 캐서 구근을 나눠 심어야겠네요.감사합니다.^^♡
키가커도 튼튼해 쓰러지지 않는다니 더 이쁩니다
존재감이 짱입니다향기도 좋구요
리갈백합 호감이 생깁니다.
믿음직한 백합으로제가 좋아하는꽃 입니다^^
리갈. 리갈알바. 핑크퍼펙션 동일계열입니다. 향기좋습니다.
저녁 나절 향기가 더욱 좋습니다^^
첫댓글 허리가 휘어집니다
얼마나 무거울꼬
이뿌지만 ㅎㅎ
허리가 워낙 강철 같아서
당당하게 서 있습니다^^
리갈백합 너무 이쁩니다.
비바람에도 넘어지지 않을 정도로 튼튼하다니 더 좋은것 같아요.
인편 번식이라는게 뭘까요? 삽목?^^
튼튼합니다
백합 구근이 한겹한겹 쌓여있는것을 하나씩 떼어서
흙에 반쯤 묻어 번식 을 하는거지요
@도도모란(양평) 아~~
구근 떼기군요?
저는 백합 심어두고 몇년째 그대로 꽃만 봤더니
올해는 구근이 줄었는지 꽃이 덜 온것 같아요.
올해는 꽃지면 캐서 구근을 나눠 심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키가커도 튼튼해 쓰러지지 않는다니 더 이쁩니다
존재감이 짱입니다
향기도 좋구요
리갈백합 호감이 생깁니다.
믿음직한 백합으로
제가 좋아하는꽃 입니다^^
리갈. 리갈알바. 핑크퍼펙션 동일계열입니다. 향기좋습니다.
저녁 나절 향기가 더욱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