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눈길이 부끄러웠나.
헐크답지 않게
순한 양같이 피었어요.
봄에 화분에 심었는데
노지보다 영양상태가 별로였던 것 같습니다.
크게 자라는 품종인 것 같아서 가을엔 땅에 심어야겠습니다.
첫해에 꽃을 피워줘서 고맙지만그래도 내년엔 성질 좀 내주길 바랍니다.
그래서 내년엔 이런 멋진 모습을 기대해요.
첫댓글 넘 예쁘네요
감사합니다.더 이뻐지길 기다립니다 ^^
이름이 헐크라니...ㅎ
ㅎ 더 성나면 멋질 것 같습니다 😂
순한양이라기 보단 헐크에게 필요한 깐족 깐족 분노의 에너지가 부족했으리라............
ㅋㅋ 사태를 직시한 통찰력 있는 댓글에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넘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더 이뻐지길 기다립니다 ^^
이름이 헐크라니...ㅎ
ㅎ 더 성나면 멋질 것 같습니다 😂
순한양이라기 보단 헐크에게 필요한 깐족 깐족 분노의 에너지가 부족했으리라............
ㅋㅋ 사태를 직시한 통찰력 있는 댓글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