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로 펴야 할 뱩합들이 4~5종이 되는데 1종류만 폈네요 많이 ㅎ
못다핀 이쁜이들도 아쉬워 올려봅니다
첫댓글 화려한 모습입니다
화려한 아이는 화려해서..분위기 있는 색감은 고혹적인 색감이..다들 매력 있는 듯합니다.
이쁩니다. 특히 연분홍 겹인가요?
네...근데 올해는 한 아이만 쪼꼬미로 폈어요.ㅠㅠ
화려하고 참 예쁘네요
감사합니다~~일상속 확실한 행복입니다. ^^
예쁜 아이들
내년엔 더 예쁘고 풍성하게 폈으면 좋겠습니다
저희집에는 아직 비바 라 비다 가 피지 않아서 대기 중이에요.색감이 이주 선명해 불꽃 같이 화려하고 건강하네요
아직 안 핀 이쁜이들...저두 혹시나 하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 품종구할때도 스토리가 있네요... 감사합니다. 이 이름보니... 의미가 되는군요. 감사합니다. 성희은아빠 올림
첫댓글 화려한 모습입니다
화려한 아이는 화려해서..
분위기 있는 색감은 고혹적인 색감이..
다들 매력 있는 듯합니다.
이쁩니다. 특히 연분홍 겹인가요?
네...근데 올해는 한 아이만 쪼꼬미로 폈어요.ㅠㅠ
화려하고 참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일상속 확실한 행복입니다. ^^
예쁜 아이들
내년엔 더 예쁘고 풍성하게 폈으면 좋겠습니다
저희집에는 아직 비바 라 비다 가 피지 않아서 대기 중이에요.
색감이 이주 선명해 불꽃 같이 화려하고 건강하네요
아직 안 핀 이쁜이들...
저두 혹시나 하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 품종구할때도 스토리가 있네요... 감사합니다. 이 이름보니... 의미가 되는군요. 감사합니다. 성희은아빠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