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은 쉬지 않고 나무 사이를 타고 다니는원숭이와 같다.그러므로 항상 마음을 안정시키고항복 받아야 한다. <중일아함경>
첫댓글 고맙습니다._()_
감사합니다 관세음보살
발도 다리도 없으면서 어디를 떠돌아다니는지... ㅎㅎ감사 합니다. 나무아미타불 _()_
산딸기 알바 다녀왔어요 ㅎㅎ
첫댓글 고맙습니다.
_()_
감사합니다
관세음보살
발도 다리도 없으면서
어디를 떠돌아다니는지... ㅎㅎ
감사 합니다. 나무아미타불 _()_
산딸기 알바 다녀왔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