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도 몰라요 성도 몰라요.ㅎ
첫댓글 4번은 로얄 선셋 같아요.
이름 적어나야 것네예. ㅎ
가뭄이라 곡식이 타들어가 애를 태웠는데 반대로 백합은 상하지 않고 활짝 피어기쁨을 주네요
대구쪽이 가뭄 심한가 봅니더. 남부는 가뭄이나 수해는 별루 없는데 흐리고 선선 합니다. ㅎ
이름도 성도 몰라도 됩니다. 우찌 다 알라고 합니꺼그냥 예쁘면 되고, 보고 줗으면 된다아입니꺼.
그렇읍니꺼? 저는 알아야 되는줄 알심더. ㅎㅎ나는 몰라예 무슨 백합인지! ㅋㅋ
@구마적 경남 벌써 아시고 계시는디요. 백합이라는 것을요....ㅎㅎ백합만 아셔도 그기 오뎁니꺼?저는 저게 묵는긴줄 알았심니더.
@젊은피(경남) 묵는거 맛심더.ㅎㅎ 사람은 안묵고 고라니 잘묵는겁니더.ㅎ
오호 아름다운 백합이 많네요.^^
울집 백합은 흔둥 입니더.ㅎ
얏!여기도 계셨구나오늘 첨 만났습니다.억수로 반가워예ㅡ
앗! 저도 오늘 첨 봅니더,ㅎㅎ 대사님 백합은 생전 듣도 보도 못한건데예, 직접만들었지예?
자세히 보니 백합이 아니고 아마 처럼 보이는데예, 아마도! ㅎ
@구마적 경남 ㅋㅎ저녁 맛나게 드세요
@청산대사(팔공산) 희경님께서 저 한테 없는 귀한 화초 몆가지를 보내 주셔서 고마웠는데 아무래도 대사님께서 저를 넘ㅡ 좋게 예기 하셔서 그런듯 합니더, ㅎㅎ 잘키워서 보답 해야 될텐데예.그나저나 동행카페 언제 오실겁니꺼? 바로 오이소.ㅎ
@구마적 경남
@청산대사(팔공산) 명분이 만들어지면가지요.
첫댓글 4번은 로얄 선셋 같아요.
이름 적어나야 것네예. ㅎ
가뭄이라 곡식이 타들어가 애를 태웠는데
반대로 백합은 상하지 않고 활짝 피어
기쁨을 주네요
대구쪽이 가뭄 심한가 봅니더. 남부는 가뭄이나 수해는 별루 없는데 흐리고 선선 합니다. ㅎ
이름도 성도 몰라도 됩니다. 우찌 다 알라고 합니꺼
그냥 예쁘면 되고, 보고 줗으면 된다아입니꺼.
그렇읍니꺼? 저는 알아야 되는줄 알심더. ㅎㅎ
나는 몰라예 무슨 백합인지! ㅋㅋ
@구마적 경남
벌써 아시고 계시는디요. 백합이라는 것을요....ㅎㅎ
백합만 아셔도 그기 오뎁니꺼?
저는 저게 묵는긴줄 알았심니더.
@젊은피(경남) 묵는거 맛심더.ㅎㅎ
사람은 안묵고 고라니 잘묵는겁니더.ㅎ
오호 아름다운 백합이 많네요.^^
울집 백합은 흔둥 입니더.ㅎ
얏!
여기도 계셨구나
오늘 첨 만났습니다.
억수로 반가워예ㅡ
앗! 저도 오늘 첨 봅니더,ㅎㅎ
대사님 백합은 생전 듣도 보도 못한건데예, 직접
만들었지예?
자세히 보니 백합이 아니고 아마 처럼 보이는데예, 아마도! ㅎ
@구마적 경남 ㅋㅎ
저녁 맛나게 드세요
@청산대사(팔공산) 희경님께서 저 한테 없는 귀한 화초 몆가지를 보내 주셔서 고마웠는데 아무래도 대사님께서 저를 넘ㅡ 좋게 예기 하셔서 그런듯 합니더, ㅎㅎ 잘키워서 보답 해야 될텐데예.
그나저나 동행카페 언제 오실겁니꺼? 바로 오이소.ㅎ
@구마적 경남
@청산대사(팔공산) 명분이 만들어지면
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