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내가 항체치료제 마루타”, 바이든은 반역자
트럼프, FDA에 리제네론과 Eli Lilly COVID-19 치료제의 신속한 검토 촉구
“항체치료 신약은 과학을 통해 하나님께서 내려주신 복“
오바마, 바이든, 힐러리 <간첩행위와 정부 전복 음모에 관한 반역죄>
트럼프 대통령이 코로나19에 걸려서 병원에 입원했던 것이 하나님의 섭리라는 것이 증명됐다.
트럼프 대통령이 고위험군에 속하는 74세임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빨리 회복되어 백악관에 돌아온 것에 대해 민주당측에서는 계속해서 문제를 삼고 있다.
그런데 병원에 있는 동안 트럼프 대통령이 올린 동영상을 보면, 우리가 모르는 무언가 획기적인 치료제가 있다는 것을 트럼프 대통령은 알려주고 있었다.
그리고 병원 밖에서 대통령을 염려하며 지지하는 이들에게 깜짝 방문을 한 이유는, 그들에게 감사의 표시를 함과 동시에 뭔가 알 수 없지만 우리에게 깜짝 놀랄만한 일을 보여줄 것이라는 사인을 보낸 것이다.
그 사인은 그 동안 빌게이츠와 중국이 만들어서 사람들에게 강제로 주입하겠다는 백신을 쓰레기통에 처넣을만큼 대단한 반전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아무도 몰랐다. 그렇지만 분명히 뭔가 있다는 것을 트럼프 대통령의 언행을 통해 느낄 수 있었다.
트럼프 대통령은 7일(수) 트윗터에 동영상을 올려서 그렇게 속히 퇴원할 수 있었던 것에 대해 속시원하게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병원에 입원해서 '리제네론'(Regeneron)과 '일라이 릴리'(Eli Lilly) 제약회사의 항체치료제를 각각 한 번씩 투여받고 쾌차하게 된 것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COVID-19에 걸린 국민 모두에게 무료로 이 약을 보급할 것이며, 중국이 그 댓가를 톡톡이 치러야 한다고 했다. 그 이유는 COVID-19에 걸린 모든 이들이 그들의 잘못으로 걸린 것이 아니라 중국의 잘못 때문이라는 것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항체치료제는 치료적 치료법이 아닌 '치유'라고 말하고 싶다고 했다. 그는 거의 준비가 된 수십만 개의 복용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긴급 사용 허가를 내어 서명할 준비가 됐다고 전했다.
그는 또 준비가 된 치료제의 유통을 위하여 군 당국이 물류를 운반할 것이며 수일 내에 수십만 명의 복용량을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군대를 동원시키는 이유는 중국에 빼돌리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한편, 리제네론 제약회사는 7일(수) 홈페이지 성명을 통해 항체치료제(REGN-COV2)에 대한 긴급 사용허가신청서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또 긴급사용허가(EUA)가 되면 미국 정부가 미국 국민에게 무료로 제공할 수 있도록 약속했으며, 현재 약 5만 명의 환자에게 투여할 분량이 있고 향후 몇 달 안에 총 30만 명의 환자에게 투여할 수 있는 분량을 확보할 것이라고 전했다.
리제네론(REGN-COV2)은 코로나-19를 중화시키는 항체 2개를 믹스해서 만든 복합체로 ‘항체 칵테일’ 치료약이다.
리제네론은 미국 정부로부터 30만 명 분으로 4억 5천만 달러를 지원받았으므로 미국 국민들에게는 무료로 제공될 것이며 특히 노인들에게 먼저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렇게 노약자를 우대하는 대통령이 얼마나 멋진가!
코로나를 만든 악당들이 자기들만 잘 살려고 병든 노약자들을 이세상에서 없애려고 한 것과 비교해보라!
일라이 릴리도 수요일 LY-CoV555 단일요법에 대한 자체 긴급 사용 허가 요청서를 제출했으며, 10월 말까지 최대 10만개, 내년까지 최대 100만 개까지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전염병 전문가 앤서니 파우치 박사(Dr. Anthony Fauci)는 5일(월) CNN과의 인터뷰에서 아니나 다를까 변함없이 트럼프 대통령의 반대편에 서서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에 대해 늘 반대만 하며 심한 공포를 조장하는 그는 "리제네론의 약물이 트럼프 대통령의 회복에 기여했다는 사실이 매우 의심스럽다"면서 "실제로 효과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여러 연구를 하기 전에는 분명히 그 사실을 증명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미 트럼프 대통령이 회복되었는데도 불구하고 그는 의심스럽다는 말을 했다. 트럼프 대통령이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을 말할 때에도 그는 부정했었다. 암튼, 박쥐와 같은 그의 말은 듣지 말라고 권면한다.
무엇보다 트럼프 대통령이 정말 세계의 리더답게 늘 앞장서서 몸소 본을 보여주고 있는 사실이 우리를 기쁘게 한다.
지난 봄에는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이 코로나19 예방도 되고 치료도 된다고 했으나, 민주당쪽에 속한 의사가 미국내에도 절반 이상이 되므로 조작한 결과를 퍼뜨리며 죽을 수도 있고 실명할 수도 있다는 헛소문을 냈다.
그 이유는 영화배우 제인 폰다의 말대로 “코로나가 민주당 승리를 위한 축복”이라고 여기고 있는 민주당에게 예방 및 치료제가 있다는 것은 트럼프 죽이기에 걸림돌이 되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멋진 지도자 트럼프 대통령은 몸소 그 약을 열흘 이상 복용하면서 “나는 70이 넘었는데, 벌써 열흘 이상 복용해도 아무 부작용이 없다”라며 증명했었다.
그때와 마찬가지로 트럼프 대통령은 이번에도 자신이 임상시험 대상이 될 터이니 자신에게 항체치료제를 테스트해보라고 했고, 그 결과 고위험군에 속한 연령대인데도 불구하고 신속한 치유가 이루어졌고 그것을 발표한 것이다.
이러한 분이야말로 진정한 리더십을 가진 자로서 미국과 전세계를 이끌어갈 참된 리더이다. 이런 분이 세계를 이끌어갈 미국의 대통령이 되지 않으면 누가 된단 말인가?
우리 하나님은 정말 멋진 아버지이시다. 코로나19로 먼저 코로나 복음을 전해온 전세계의 타락한 교회를 징계하신 뒤에 코로나를 만들어 퍼뜨린 불의의 병기인 중국과 사회주의 및 하나님을 지극히 반역하는 민주당을 심판하시기 위하여 트럼프 대통령을 COVID-19에 걸리게 하시고 치유해주시면서 감히 상상도 할 수 없는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가고 계신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 치료제를 무료로 공급해주겠다고 했다. 그 동안 빌게이츠와 중국 공산당이 백신을 개발하여 전세계 사람들을 그들의 마음대로 움직이려고 했던 음모가 모두 물거품으로 돌아가는 순간이다.
뿐만아니라 트럼프 대통령이 백신을 만든다고 하는 것은, 사실은 전세계를 속이며 빌게이츠와 손잡고 군대까지 동원하여 백신을 맞게 하려는 것이라는 음모론을 만들어내어 거짓으로 방송하면서 수많은 이들을 선동한 유튜버들도 많이 있다.
그러나 트럼프 대통령이 군대를 동원한다는 것은 첫째로 그것을 중국으로 또 빼돌리지 못하도록 하기 위힘이며 둘째로 그 많은 물류를 배달하는데 군대가 신속하게 잘 하기 때문에 그 부분을 군대를 시켜서 신속히 코로나바이러스로 고생하는 이들을 낫게 해주겠다는 말씀이다.
이렇게 저렇게 트럼프를 미워하도록 하는 거짓말을 지어내어 선동하는 SNS와 기레기 언론들을 정말 분별력을 갖고 보아야 한다.
그들은 이제 트럼프 대통령의 코로나19 백신에 대한 생각지도 못한 반전을 보며 또다시 가짜 스토리를 만들어내어 악플들을 다느라 정신이 없다. 대선때까지 민주당측은 쉬지않고 이 부분에 대하여 의심하도록 하는 거짓말을 기레기 언론들을 통하여 쏟아낼 것이다.
그것을 너무나 잘 아는 트럼프 대통령은, 겉으로는 백신을 개발할 것이라고 큰 소리로 외치면서 조용히 아무도 모르게 이 일을 추진해 온 것이다. 만약 이 일이 알려지면 민주당측에서 다 뒤집어 엎어서 절대 개발하지 못하게 했을 확률이 100%이기 때문이다. 결국 지금껏 백신을 개발한다던 빌게이츠와 일루미나티 딥스테이트들의 투자와 수고가 한순간에 거품이 되어 날아간 것이다.
필자가 당부하는 것은, 대선때까지 CNN, 워싱턴포스트, 뉴욕타임스, KBS 등의 뉴스는 멀리하라는 것이다. 그들은 늘 트럼프 대통령에 대하여 조작된 거짓 뉴스를 전해왔고 지금도 그렇게 하고 있다.
한국도 지금 중국 백신을 맞아야 한다는 것 때문에 전국민이 초비상에 걸렸다. 그런데 이제 하나님께서 그들의 부르짖음을 들으시고 트럼프 대통령을 통하여 해결책을 주고 계신다.
미국내에서도 트럼프 대통령이 말했던 백신 개발 회사인 존슨앤존슨, 파이저, 모데나 등의 백신은 딥스테이트 쪽에서 만드는 것이 아니므로 괜찮다. 따라서 한국에서 백신 의무화가 만약 이루어진다면, 이번에 트럼프 대통령이 발표한 항체치료제나 앞에 나열한 제약회사 제품을 쓰도록 하고 중국 백신을 거절하면 된다.
지난 7월 24일에 필자가 꿈을 꾸었는데, 미국의 성조기를 입은 사람의 입에서 빨간 중국 국기를 입은 사람을 향해 불이 나오며 중국 국기를 입은 자를 완전히 전소시키는 꿈이었다. 하나님께서 미국 트럼프와 펜스를 들어서 중국 시진핑과 공산당을 무너뜨리신다는 뜻이다. 미 대선에서 이번엔 트럼프가 되고 그 다음엔 펜스가 그 뒤를 이어 더욱 강력한 미국을 만들어갈 것이다.
트럼프나 펜스 등 그들이 위대하고 잘나서가 아니라 하나님께서 택한 도구이므로 이번 대선에서도 반드시 승리하고 중국 공산당을 무너뜨릴 것이다. 그러므로 이 일을 위하여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앞으로 한 달 남은 대선때까지 트럼프 죽이기에 혈안이 되어 있는 민주당의 비열한 짓에 현혹되지 않도록 기도해야 한다.
어제 트럼프 대통령은 다음과 같은 놀라운 사실을 트위터에 올렸다.
“오바마와 바이든과 부정직한 힐러리와 수많은 자들이 <간첩행위와 정부 전복 음모에 관한 반역죄>를 범했다. 그런데 어떻게 바이든이 지금 대통령에 출마할 수 있단 말인가?“
Obama, Biden, Crooked Hillary and many others got caught in a Treasonous Act of Spying and Government Overthrow, a Criminal Act.
How is Biden now allowed to run for President?
이미 “오바마 게이트”를 수사해온 결과가 오래전에 나왔지만, 필자의 판단으로는 트럼프 대통령이 지금까지 참고 있었던 것은 대선을 앞두고 터트리려고 했던 것 같다. 그래서 늘 비열한 짓을 일삼는 자는 마지막에 슬피 울며 이를 갈지만, 끝까지 잘 인내하는 자는 마지막에 통쾌한 웃음을 웃을 수 있는 것이다.
진정한 성도라면 부정직하고 비열하고 저급한(땅차원) 수준의 짓을 할 수 없으며, 정직하고 수준높은(하늘차원) 정결한 언행을 할 수밖에 없다. 나는 죽고 그리스도로 살아가기 때문이다.
🔹다음은 트럼프 대통령이 트위터에 올린 동영상의 놀라운 반전 이야기 전문이다.
여러분, 내가 누구인지 아시죠? 여러분이 좋아하는 대통령 트럼프입니다. 나는 이곳 백악관 집무실 앞 마당에 서 있습니다. 이곳은 정말 가슴을 뛰게 하는 곳입니다.
나는 월터 리드 병원에서 4일간을 지내고 나왔습니다. 사실 나는 병원에 입원할 정도는 아니었는데, 백악관 주치의가 "대통령님, 우리 그렇게 합시다.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라고 해서 나는 "의사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 하겠습니다"라고 했습니다. 그분은 매우 훌륭한 전문가입니다. 또한 월터 리드 의료진은 정말 뛰어난 분들입니다.
물론 월터 리드 의료진 뿐만이 아닙니다. 전국의 모든 위대한 의사와 간호사, 119 요원, 경찰, 소방관 모두 세계 최고의 수준입니다. 모두 위대한 분들이며 우리 나라는 위대한 나라입니다.
저는 병원에서 나흘을 지냈습니다. 입원할 당시에는 컨디션이 썩 좋지는 않았는데, 입원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리제네론'(Regeneron)이 개발한 약을 처방받았습니다. 물론 다른 약도 처방받았습니다.
그런데 내 생각에는 리제너론의 약이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봅니다. 리제네론의 약(REGN-COV2)은 내가 느끼기에 즉각적으로 정말 믿을 수 없는 효과를 나타냈습니다. 내가 3일 전과 지금은 너무나 다릅니다.
그래서 내가 정말 말하고 싶은 것은, 우리는 '리제너론'으로부터 새로운 약을 갖고 있다는 것과 그것과 동일한 원리의 치료제를 개발한 제약사 '일라이 릴리'(Eli Lilly)도 있다는 것입니다. 이 신약들은 이제 막 개발을 끝낸 단계이며 인공배양 항체 치료제입니다.
나는 임상시험으로 처방받은 것이며, 이제 나는 긴급 사용허가를 내주기로 결정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병원에 입원했는데 상태가 많이 안 좋다면, 나는 여러분이 이 항체치료제 신약들을 무료로 처방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봅니다. 특히 고령 환자들을 빨리 치료해야 합니다.
얼마 안 있으면 수십만 명 분의 항체치료제 신약이 준비됩니다. 나는 긴급 사용허가를 할 준비를 마쳤고, FDA가 결정하는 즉시 서명할 것입니다. 국민 여러분은 건강해질 것입니다. 정말로 지금보다 신속히 나아질 것입니다.
몇달 전만해도 이런 항체치료제 신약이 이토록 빨리 나올지는 아무도 상상하지 못했던 일입니다. 과학자들이나 연구실에서 일해온 분들의 수고는 정말 믿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항체치료제 신약에 더하여 여러 효과적인 치료제가 밝혀졌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를 '쎄라퓨틱스'(therapeutics 치료제)라고 부릅니다. 그런데 나의 경우에는 "치료적 치료법"이라고 하는 것보다는 "치유"(cure)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나는 이런 특효약이 빨리 보급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빨리 긴급사용허가를 내줘야 합니다. 그래서 병원에 빨리 나눠주어서 국민 여러분이 속히 나아야 합니다.
이것은 백신보다 훨씬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백신의 경우도 지금 최종 임상시험 단계에 있는 제약 회사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존슨앤존슨, 모데나, 파이저 등 모두 위대한 제약회사들입니다. 그래서 최상의 백신이 이제 곧 출시될 것입니다.
나는 대통령 선거 전에 백신이 나오길 기대했으나 정치적인 이유 때문인지 늦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괜찮습니다. 그들(민주당)은 계속 게임을 하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백신은 대통령 선거 후에 나오게 될 것입니다. 그렇지만 어쨌든 우리는 해냈습니다.
다른 어느 나라도 이렇게 빨리, 이렇게 좋은 백신을 만들지 못합니다. FDA는 역사상 유례없이 빠른 속도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FDA에 신속히 움직이라고 압력을 가한 것으로 말하자면 제가 악역을 했다고 말할 수밖에 없습니다. 아무튼 FDA는 몇 년에 걸릴 일을 몇 주 만에 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일라이 릴리(Eli Lilly)를 비롯한 항체치료제를 만드는 다른 좋은 제약 회사들이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를 쎄라퓨틱스(치료제)라고 부르는데, 쎄라퓨틱스라는 말은 치료제라는 뜻도 있지만 치료법이라는 뜻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내 생각에는 그렇게 복잡하게 말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컨디션이 안 좋아서 입원했는데, 24시간 만에 상태가 좋아져서 금방 퇴원하고 싶어졌습니다.
나는 우리 미국의 모든 환자들이 이 치료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국민 모두가 대통령이 받은 것과 똑같은 치료를 받도록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항체치료를 받고 나는 금방 좋아졌고 완전히 나은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 항체치료 신약들을 '과학 안에서 하나님께서 주신 복'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병에 걸린 직후 이 신약이 임상 중이라는 것을 들은 것이 생각났습니다. 그래서 내가 임상시험의 마루타가 되겠다고 나섰습니다. 내가 제안을 했습니다. "나에게 임상시험을 해달라"고 말입니다. 그리고 놀라운 효과를 보게 된 것입니다.
물론 다른 좋은 치료제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항체치료 신약은 기막힌 효과를 나타냈습니다.
내가 치료받은 항체치료 신약을 병에 걸린 국민 누구나 무료로 치료받게 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돈을 낼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이 병에 걸리게 된 것은 여러분의 잘못이 아닙니다. 그것은 중국의 잘못입니다. 중국은 미국에 대해 저지른 짓과 세계에 대해 저지른 짓에 대하여 대단한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 이것은 전적으로 중국의 잘못입니다. 이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항체치료 신약을 공짜로 보급하는데 긴급사용 허가를 내고, 최대한 병원에서 빨리 처방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신속하게 보급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에게는 군대가 있기 떄문입니다. 군대가 나서서 실행할 것입니다. 이를 '물류'(logistic)라고 합니다. 수십만 군대가 나서면 전국 병원에 곧장 배송될 것입니다. 군대에게 이런 일은 식은 죽 먹기 입니다.
군인들은 준비돼 있고, 나 역시 긴급사용 허가에 서명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제약사는 이미 재고를 준비해 놓았습니다.
따라서 바라기는, 이것은 단순히 치료제나 치료법이 아니라 그 이상의 것으로, 내가 나은 것처럼 여러분을 정말 빨리 낫게 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 약들은 "하나님께서 주신 복"입니다. 국민 여러분에게 행운이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김수경 목사 Pastor Esther Soo-Gyung Kim
†he 2nd Life Foundation
뉴 욕 퀸 즈 교 회
오직 나와 내 집은 여호와를 섬기겠노라!
As for me and my house, we will serve the LORD! (Joshua 2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