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여자가 두 마리 커다란(심지어 나 보다 더 큰 사이즈) 검은 개를 데리고 그 놀이터에 나타났다. 개 목줄을 하지 않은 채로
놀이터에 있던 나 포함 세 명의 엄마들은 아이들을 보호하느라 손으로 아이들을 붙잡고 있었고
나는 그 여자에게 개 목줄을 좀 하는게 어떠냐 라고 좋게 말을 시작 했다. (다른 여자들은 영어,독어 전혀 못 하는 외국인)
그랬더니 그 여자가 하는 말
우리 개는 친절해서 괜찮아 노 프라블럼! what's wrong with you?!
나의 대답은 이랬다
응 니가 문제야! 개를 제대로 잡아! 여기는 놀이터야. 아이들이 노는 곳 이라고! 개를 위한 놀이터가 아니야!
그랬더니 그 여자가 하는 말!
도대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니 애들이 왜 겁을 먹지?
그 말을 들은 내가 어이가 없어서
니 개가 이렇게 크고 아이들이 노는 놀이터를 뛰어다니니까 그렇지! (개가 유리 코 앞까지 왔다)
라고 하니까
그 여자
내 개들은 아이들과 같이 자라서 아무 문제가 없어! 내 개가 큰 것이 아니고 니 애들이 작은 거야!
내가 What??? 이라고 했더니
오우 아돈케어! 나는 중국인이랑 대화 하고 싶지 않아! 등 돌리고 가 버렸다 물론 개 줄은 하지도 않은 채로
내가 등 뒤에 한 말은
난 중국인이 아니야! 그리고 너는 fuckin racist 야! 이년아!(아는 욕이 많지 않아요 ㅜㅠ) 그리고 중요한 것은 내가 중국인인게 아니라 너의 책임감이야 이년아!!!!!
손을 흔든다 whatever! Chinese! . . 저런 미친???!!!!! . 생각 할 수록 너무 화가 난다. 그래도 내가 안 되는 영어로 내 의견을 말 했다는 것에 내 스스로 칭찬을 해 주고 싶다.
동물은 동물이다. 사람이 아니다. 동물도 가족인 것 나도 안다 하지만 주인이 통제할 수 있어야 한다.
뉴스도 안 보니? 인종차별이 얼마나 큰 이슈인데 지금 니가 나한테 중국인 같은 소리를 하는 거야?
거기서 중국인이 어쩌고 저쩌고.. 아니 내가 중국인이든 한국인이든 무슨 상관이야? 개 목줄 좀 하라는데!
와.. 동영상 찍었어야 되나 나도???.
니가 그 개들을 잘 아는 것 같지만 사고는 뜻하지 않은 곳에서 온다.
정신차려라 이년아! 아이들이 뛰어 놀아야 하는 놀이터에서 아이들이 엄마 뒤에 숨어야 할 이유는 없다!
(사진은 구글.. 오늘 본 개와 같은 견종)
그 개가 착한 견종 이라는 것 저도 알아요. 그렇지만 개나 아이가 사소한 것 때문에 사고가 생길 수도 있다는 사실또한 알고 있기때문에 줄을 하라고 좋게 말했는데 오케이 하고 그냥 가던 길 갔으면 될걸 작은 동양 여자애가 자기한테 그렇게 말 한게 기분이 나빴나봐요 니까짓게 뭔데 나한테 훈계질이냐 그거겠죠.
오늘 저는 너무 기분이 다운되네요. 그렇지만 그동안 없던 쌍욕을 등 뒤에다 할 수 있는 용기가 생긴 것에 제 목소리를 냈다는 것에 위안을 삼아요.
그러게요, 주인과 있을때 착한 개라도 돌발상황이 생길수도 있는데, 개가 많이 컸다니 놀이터에 놀러온 아이들이 무서웠겠습니다. Whatever Chinses! 중국인이 아니지만 많이 화났겠어요. 그곳은 의무적으로 목줄해야 되는것 아니었나요? 어느나라든 상식적이지 못한 사람들이 문제네요.
첫댓글 그 개주인 "fuckin racist" 맞아요
개주인 정말 나쁜 사람이네
개 주인들은
"우리 개는 친절해서 괜찮아"
"내 개들은 아이들과 같이 자라서 아무 문제가 없어!"
라고 말을 하지만
개한테 물리는 사고가 종종 나지요
냠냠님의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여자는 약하다, 그러나 어머니는 강하다"
감사합니다ㅠㅠ
맞아요 제가 엄마가 아니었다면 아마도 그렇게까지 화가 안 났을거에요. 그런데 거기 있던 엄마들이 다 아이들을 붙잡고 아이들 숨기기 바빴어요 그 걸 보는데 가만히 있을 수가 없더라고요. ㅠㅠ
와 대단한 여자네요.
그리 철면피에다 인종차별까지...
화날만 합니다.
용감한 도유 유리 어머니 잘하셨어요.
ㅠㅠ 너무 화가 났어요 차이니즈 나오는데 어이가 없더라고요 정말..
잘하셨어요.
엄마라면 당연히 그랬어야 합니다
저도 외국 공원에서 보면 개들이 막 돌아다니는데 무섭더라고요
특히 외국에서는 몸집이 큰 개를 많이 키우던데...
얼마전 뉴욕에서 일어난 개 목줄 사건 보셨죠?
그 여자 직장에서도 잘렸답니다 당해도 싸요
네 그 개가 스위스 개에요. 사진에 보시다시피 엄청 커요 그런데 목줄을 안해요 우리개 착하다 막 그래도 무슨일이 일어날지 어떻게 아냐고요ㅠㅠ 정말 무개념이 상상을 초월하더라구요 ㅋ
엄마는 차 사고났더니 차를 벌렁 뒤집었다는 초인간 스토리도 있지요
수년전 라스베가스 호텔 돌물쇼에서 사자가 사육사 죽였어요
우리 인간도 열나면 도는데 동물도 그렇지요
한번 저렇게 해주면 본인도 좀 자각할겁니다
내가 잘나서 너에게 특별히 인사를 해 줬는데 감히 나한테 도전을 해? 중국인 주제에?
라고 생각 한 것 같아요.
정말 어이가 없어서 하루종일 머리가 아팠어요.
그러게요,
주인과 있을때 착한 개라도 돌발상황이 생길수도 있는데,
개가 많이 컸다니 놀이터에 놀러온 아이들이 무서웠겠습니다.
Whatever Chinses!
중국인이 아니지만 많이 화났겠어요.
그곳은 의무적으로 목줄해야 되는것 아니었나요?
어느나라든 상식적이지 못한 사람들이 문제네요.
의무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어요. 여기는 개 세금도 내고 개 키우기 전에 교육도 의무적으로 받더라고요 이런교육은 안 하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