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한 수험생들 맘껏 먹고 놀고 예뻐지자!
풍성한 혜택들, ‘영화부터 여행까지 다양’
11월 12일 드디어 수능이 끝났다. 여러 업체들은 올해도 어김없이 그동안 고생했을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춘천 수험생들이 지역 내에서 즐길 수 있는 혜택들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봤다.
매일 학교, 학원 등에서만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을 수험생들을 위해 강원도 여행업체가 다양한 여행상품을 내놓았다. 대표적인 국내 여행지인 춘천 가평 청평에 위치한 팜스테이는 13일부터 12월 13일까지 무려 한 달간 수험표인증샷 또는 수험표를 지참해 예약하면 평일 50%, 주말 30% 할인혜택을 주고, 바비큐시설이용권을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비발디파크는 12일부터 17일까지 수험생 전용 할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주중 10만~11만6000원으로 객실과 식사, 워터파크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으며, 오션월드는 수험표를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1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지역 내에서 손쉽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도 있다. 여자 프로농구 춘천 우리은행은 오는 15일 춘천 홈경기부터 12월 말까지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일반석 입장권을 무료 제공하는 ‘우리은행 한새, 수험생과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은행은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스포츠 관람을 통한 여가 활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수험생 무료 입장과 각종 이벤트 우선 참가 기회 제공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춘천 CGV는 수험생에 한해 6000원에 영화 관람 행사를 진행하며 친구들과 함께 홍콩과 마카오 배낭여행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급식에만 익숙해졌을 입맛을 돋우기 위해 맛있는 음식들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도미노피자와 피자헛은 수능 당일인 12일부터 19일까지 인기 프리미엄 피자를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특히 피자헛은 수험표를 소지한 학부모나 교사에게도 할인 혜택을 주기로 했다.
빕스는 다음달 13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에 한해 샐러드바를 약 3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공부하느라 푸석해진 피부도 일명 ‘꿀피부’로 환골탈태할 수 있는 기회도 찾아왔다. 셀레스클리닉은 모든 시술을 20%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후한의원은 최대 30%까지 할인한 특가로 수험생을 맞이하고 있다. 김진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