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즈 퀼트(제니)
첫댓글 연분홍 새색시치마같은 색이 곱기도 하네요얘는 이파리 색갈이 선명하게 이쁘군요
제니는 잎 무늬때문에 귀둥이랍니다.
어머 제라가 연한핑크에요 제가 좋아하는 색이네요~ 이뻐요
감사합니다!
제니 시리즈 멋져요~언제 품을 기회 주시려나~ㅎ
제니는 삽목이 좀 어려운데 지금 있기는해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5.27 21:49
첫댓글 연분홍 새색시치마같은 색이 곱기도 하네요
얘는 이파리 색갈이 선명하게 이쁘군요
제니는 잎 무늬때문에 귀둥이랍니다.
어머 제라가 연한핑크에요 제가 좋아하는 색이네요~ 이뻐요
감사합니다!
제니 시리즈 멋져요~
언제 품을 기회 주시려나~ㅎ
제니는 삽목이 좀 어려운데 지금 있기는해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5.27 2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