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물♡화♡생♡지
 
 
 
카페 게시글
☞ 화학 (비댓 금지) 무기화학 적외선활성과 라만활성흡수띠 개수 찾는거요 ㅠㅠ
미래선생님 추천 0 조회 1,409 13.03.01 10:59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3.01 12:21

    첫댓글 먼저 가약표현 구하고 직적분해한단에 기약을 구합니다 거기서 병진과 회전에 해당하는 표현들을 빼서 진동운동에 대한 표현을 구하고요 그담에 지표표 보면서 x y z 에 해당하는게 잇눈지 찾습니다 이게 ir에 해당하는거구요 그담에 지표표에서 제곱항에 해당하는걸 보고 ir구한거 처럼 구하시면 라만이 나와요. 왜 이렇게 하냐면요 ir이랑 진동라만은 진동에 대한것이기 때문입니다 전체기약표현에서 찾는게 아니에요

  • 작성자 13.03.01 12:27

    아아!!!완전 감사해요!!!!!^^ 이제야 이해가 갓습니당!!!! 감사합니다^^^^^^^!!!!

  • 작성자 13.03.01 12:29

    아 그러면요 아이알이랑 라만 각각 두개의 띠가 나오는게 맞는거죠???

  • 13.03.02 08:33

    글쓴분이 구한 기약표현에서 병진이랑 회전 빼고나면
    IR 두개, 라만 두개로 나오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