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씨네타운 나인틴 - 풍문으로 듣는 방송
 
 
 
카페 게시글
개소리 게시판 나인틴 이즈 백
이재익 추천 3 조회 831 26.04.02 08:57 댓글 4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2 08:59

    첫댓글 꺄악~~!!!!!!!!!!

  • 26.04.02 09:00

    피디님~!!
    게시판 글쓰기가 안된다구요?
    권한 있으실텐데..
    다시 봐볼게요~!!

  • 26.04.02 09:21

    @재익 피디님~
    훈종피디님과 함께 게시판지기로 설정했으니 이젠 가능하실거예요~^^

  • 드댜 다음주~^^ 잘 보겠습니다 라이브 ?^^

  • 26.04.02 09:01

    왜 이렇게 늦게왔어 오빠?

  • 26.04.02 09:02

    오빠아아!!!!!!!!!!!

  • 26.04.02 09:44

    옵뽜~~~(남자입니다)

  • 26.04.02 09:50

    환영합니다.

  • 26.04.02 10:47

    안 그래도 최근 예전 팟캐스트 다시 듣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 26.04.02 11:14

    알람 맞춰놓고 라이브 꼭 듣겠습니다!! 너무 기뻐요!!!

  • 26.04.02 12:40

    승훈 피디님도 안부인사라도 전해주세요ㅜㅠㅠㅠ

  • 26.04.02 14:44

    혼저옵서예

  • 26.04.02 20:47

    혼자말고 셋이옵서예~

  • 26.04.02 17:52

    겁나 기다렸습니다. 승훈피디님도 보고싶어요

  • 26.04.02 19:31

    드뎌 오시는군요. 목 빠지는 줄... 꼭 라이브로 볼께요.

  • 26.04.02 19:59

    넘 감사합니다!!

  • 26.04.02 21:35

    감사해요 근데 승훈피디는 왜 빠지나요??????창조주같은 느낌인데 아쉽습니다

  • 26.04.03 16:09

    심방 콩나물들과 같은 마음으로 기대합니다요~^^

  • 26.04.03 19:29

    오늘인줄알고 계속 검색하다 여기와서 알았네요 1주일 또 어떻게 기다리나요

  • 26.04.04 11:42

    얼마나 기다렸다구요~~~~~~~~~~~!!!!!!!!!!!!!!

  • 26.04.04 14:53

    두근두근 기다립니다😍

  • 26.04.04 15:48

  • 26.04.04 20:13

    엇...근데 이러면 욕설이나 음담패설은 못하시게될 확률이 크네요 ㅠㅠㅠㅠ 시교라 채널이면 ㅜㅜㅜ

  • 26.04.05 22:07

    이승훈 !

  • 26.04.07 21:36

    +@는 승훈피디님이겠지요? 🥹🥹

  • 26.04.08 09:57

    와우~~~

  • 26.04.08 13:58

    브라보

  • 26.04.08 14:35

    너무 기쁩니다 ㅠㅠ 오래오래 해주세요

  • 26.04.08 23:37

    잉...

  • 26.04.09 02:42

    잭디, 훈종이형, 승훈피디 고맙습니다.
    앞으로 건강하게 오래도록 방송부탁드립니다.
    제발!
    (구독 서비스가 필요하면 캐럿입니다.)

  • 26.04.09 09:26

    정말 대박입니다
    마지막 방송때 그 헛헛함이란...
    휴유증 오래 갔어요
    우리 평생 갑시다~

  • 26.04.09 12:01

    우와!! 드디어!!

  • 26.04.11 21:10

    으헝...ㅠㅠ 눈물나네요 언제나 돌아올까 하염없이 기다렸는데 이런날이 오긴옵니다 ㅠㅠㅠ 오래오래 해주세요~~~

  • 26.04.11 21:41

    우와~!!!
    잘 지내셨죠? ㅎㅎㅎ
    이케 다시뵈니 넘 반갑습니다~!!

  • 26.04.11 21:43

    @안젤리나 졸려 어맛!!!~~졸려님도 잘지내셨지요?^^
    존버하다보니 이런 날이 오네요 ㅋㅋ
    다시 뵙게되어 저두 넘 반갑습니다! ~~

  • 26.04.11 21:45

    @와일드걸 그니까요~! ㅎㅎㅎ
    이케 이심전심 기다린 이들의 마음을 피디님들께도 잘 전해진거 같아요.
    오래오래 함께해요~~~♡

  • 26.04.11 21:47

    @안젤리나 졸려 넵넵!~~검은머리 파뿌리될때까지!~~🤭😁😆

  • 26.04.11 21:47

    @와일드걸 ㅋㅋㅋㅋ 이미 파뿌리~!!

  • 26.04.11 21:47

    @안젤리나 졸려 🤣🤣🤣

  • 26.04.27 13:11

    육성으로 비명 질렀습니다! 쏴리질러!!!

  • 26.06.10 17:32

    와!!! 돌아오셨다니.. 그걸 두달이나 모르고 있었다니!!!

  • 26.06.24 17:15

    1회부터 재청취하기 시작해서 현재 429화 듣고 있었는데, 컴백을 했다는 사실을 이제야 알았네요. 다음카페에는 잘 안들어오다보니, 계속 정주행해서 나인틴 이즈 백까지 후다닥 가보겠습니다.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