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타운 나인틴이
유튜브 라이브로 돌아옵니다.
4월 10일 금요일 오후 1시
(아마도) 'SBS 시교라' 채널에서
LINE UP
훈종, 잭디 + @
<왕과 사는 남자> 외 이런저런 이야기
GET READY-
PS. 3PD 게시판에 글 쓸 수 있게 해주시면 안 되나요?ㅠ
첫댓글 꺄악~~!!!!!!!!!!
피디님~!!게시판 글쓰기가 안된다구요? 권한 있으실텐데..다시 봐볼게요~!!
@재익 피디님~훈종피디님과 함께 게시판지기로 설정했으니 이젠 가능하실거예요~^^
드댜 다음주~^^ 잘 보겠습니다 라이브 ?^^
왜 이렇게 늦게왔어 오빠?
오빠아아!!!!!!!!!!!
옵뽜~~~(남자입니다)
환영합니다.
안 그래도 최근 예전 팟캐스트 다시 듣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알람 맞춰놓고 라이브 꼭 듣겠습니다!! 너무 기뻐요!!!
승훈 피디님도 안부인사라도 전해주세요ㅜㅠㅠㅠ
혼저옵서예
혼자말고 셋이옵서예~
겁나 기다렸습니다. 승훈피디님도 보고싶어요
드뎌 오시는군요. 목 빠지는 줄... 꼭 라이브로 볼께요.
넘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근데 승훈피디는 왜 빠지나요??????창조주같은 느낌인데 아쉽습니다
심방 콩나물들과 같은 마음으로 기대합니다요~^^
오늘인줄알고 계속 검색하다 여기와서 알았네요 1주일 또 어떻게 기다리나요
얼마나 기다렸다구요~~~~~~~~~~~!!!!!!!!!!!!!!
두근두근 기다립니다😍
엇...근데 이러면 욕설이나 음담패설은 못하시게될 확률이 크네요 ㅠㅠㅠㅠ 시교라 채널이면 ㅜㅜㅜ
이승훈 !
+@는 승훈피디님이겠지요? 🥹🥹
와우~~~
브라보
너무 기쁩니다 ㅠㅠ 오래오래 해주세요
잉...
잭디, 훈종이형, 승훈피디 고맙습니다.앞으로 건강하게 오래도록 방송부탁드립니다.제발!(구독 서비스가 필요하면 캐럿입니다.)
정말 대박입니다마지막 방송때 그 헛헛함이란...휴유증 오래 갔어요 우리 평생 갑시다~
우와!! 드디어!!
으헝...ㅠㅠ 눈물나네요 언제나 돌아올까 하염없이 기다렸는데 이런날이 오긴옵니다 ㅠㅠㅠ 오래오래 해주세요~~~
우와~!!!잘 지내셨죠? ㅎㅎㅎ이케 다시뵈니 넘 반갑습니다~!!
@안젤리나 졸려 어맛!!!~~졸려님도 잘지내셨지요?^^존버하다보니 이런 날이 오네요 ㅋㅋ다시 뵙게되어 저두 넘 반갑습니다! ~~
@와일드걸 그니까요~! ㅎㅎㅎ이케 이심전심 기다린 이들의 마음을 피디님들께도 잘 전해진거 같아요.오래오래 함께해요~~~♡
@안젤리나 졸려 넵넵!~~검은머리 파뿌리될때까지!~~🤭😁😆
@와일드걸 ㅋㅋㅋㅋ 이미 파뿌리~!!
@안젤리나 졸려 🤣🤣🤣
육성으로 비명 질렀습니다! 쏴리질러!!!
와!!! 돌아오셨다니.. 그걸 두달이나 모르고 있었다니!!!
1회부터 재청취하기 시작해서 현재 429화 듣고 있었는데, 컴백을 했다는 사실을 이제야 알았네요. 다음카페에는 잘 안들어오다보니, 계속 정주행해서 나인틴 이즈 백까지 후다닥 가보겠습니다. ㅎㅎ
첫댓글 꺄악~~!!!!!!!!!!
피디님~!!
게시판 글쓰기가 안된다구요?
권한 있으실텐데..
다시 봐볼게요~!!
@재익 피디님~
훈종피디님과 함께 게시판지기로 설정했으니 이젠 가능하실거예요~^^
드댜 다음주~^^ 잘 보겠습니다 라이브 ?^^
왜 이렇게 늦게왔어 오빠?
오빠아아!!!!!!!!!!!
옵뽜~~~(남자입니다)
환영합니다.
안 그래도 최근 예전 팟캐스트 다시 듣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알람 맞춰놓고 라이브 꼭 듣겠습니다!! 너무 기뻐요!!!
승훈 피디님도 안부인사라도 전해주세요ㅜㅠㅠㅠ
혼저옵서예
혼자말고 셋이옵서예~
겁나 기다렸습니다. 승훈피디님도 보고싶어요
드뎌 오시는군요. 목 빠지는 줄... 꼭 라이브로 볼께요.
넘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근데 승훈피디는 왜 빠지나요??????창조주같은 느낌인데 아쉽습니다
심방 콩나물들과 같은 마음으로 기대합니다요~^^
오늘인줄알고 계속 검색하다 여기와서 알았네요 1주일 또 어떻게 기다리나요
얼마나 기다렸다구요~~~~~~~~~~~!!!!!!!!!!!!!!
두근두근 기다립니다😍
엇...근데 이러면 욕설이나 음담패설은 못하시게될 확률이 크네요 ㅠㅠㅠㅠ 시교라 채널이면 ㅜㅜㅜ
이승훈 !
+@는 승훈피디님이겠지요? 🥹🥹
와우~~~
브라보
너무 기쁩니다 ㅠㅠ 오래오래 해주세요
잉...
잭디, 훈종이형, 승훈피디 고맙습니다.
앞으로 건강하게 오래도록 방송부탁드립니다.
제발!
(구독 서비스가 필요하면 캐럿입니다.)
정말 대박입니다
마지막 방송때 그 헛헛함이란...
휴유증 오래 갔어요
우리 평생 갑시다~
우와!! 드디어!!
으헝...ㅠㅠ 눈물나네요 언제나 돌아올까 하염없이 기다렸는데 이런날이 오긴옵니다 ㅠㅠㅠ 오래오래 해주세요~~~
우와~!!!
잘 지내셨죠? ㅎㅎㅎ
이케 다시뵈니 넘 반갑습니다~!!
@안젤리나 졸려 어맛!!!~~졸려님도 잘지내셨지요?^^
존버하다보니 이런 날이 오네요 ㅋㅋ
다시 뵙게되어 저두 넘 반갑습니다! ~~
@와일드걸 그니까요~! ㅎㅎㅎ
이케 이심전심 기다린 이들의 마음을 피디님들께도 잘 전해진거 같아요.
오래오래 함께해요~~~♡
@안젤리나 졸려 넵넵!~~검은머리 파뿌리될때까지!~~🤭😁😆
@와일드걸 ㅋㅋㅋㅋ 이미 파뿌리~!!
@안젤리나 졸려 🤣🤣🤣
육성으로 비명 질렀습니다! 쏴리질러!!!
와!!! 돌아오셨다니.. 그걸 두달이나 모르고 있었다니!!!
1회부터 재청취하기 시작해서 현재 429화 듣고 있었는데, 컴백을 했다는 사실을 이제야 알았네요. 다음카페에는 잘 안들어오다보니, 계속 정주행해서 나인틴 이즈 백까지 후다닥 가보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