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초등학교 공고 제 2021-34호>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해운초등학교에서는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강사를 모집하오니,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역사교실, 주산암산, 지능로봇, 록밴드, 아동요리, 플롯』프로그램별 각 1명
2. 프로그램 운영 방법(계약방법)
가. 운영현황
순 | 프로그램명 | 모집 인원 | 계약기간 | 대상 학년 및 수업 요일 | 운영시간 | 2021학년도 강사료(원) | 계약방법 |
1 | 역사교실 | 1명 | 21.12.1.~22.2.28. | 1~6학년/월 | 주1회 | 19,100원 | 월별 계약 |
2 | 주산암산 | 1명 | 21.12.1.~22.2.28. | 1~6학년/화,목 | 주1회 | 19,100원 |
주2회 | 28,600원 |
3 | 지능로봇 | 1명 | 21.12.1.~22.2.28. | 1~6학년/수,목 | 주1회 | 28,600원 |
4 | 록밴드 | 1명 | 21.12.1.~22.2.28. | 4~6학년/월 | 주1회 | 28,600원 |
5 | 아동요리 | 1명 | 22.1.1.~22.2.28. | 1~6학년/금 | 주1회 | 33,500원 |
6 | 플룻 | 1명 | 22.1.1.~22.2.28. | 1~6학년/수 | 주1회 | 28,600원 |
※ 수업 요일 등 운영 방법은 학교 일정 변경 등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음
※ 학교시설 및 공사로 인해 방과후학교 운영이 불가능한 기간이 있을 수 있음
※ 단, 교육청 또는 학교 계획 변경으로 공사 취소 시 변경 계약을 통해 계속 운영해야 함
※ 불가항력 사유(코로나19, 천재지변) 등으로 인해 정상적인 학사 운영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방과 후학교 운영이 중지될 수 있음
나. 강사료는 학생 1인당 강사료를 기준으로 함
다. 강사료는 2021학년도 강사료를 넘어서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변경 희망시 강사료 기입 바람)
라. 본교 방과후학교는 월 단위(매월 1일~말일)로 프로그램을 운영함
마. 2021학년도 해운초 방과후학교 운영 시간표는【첨부1】참고
3.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라. 강사 송출 업체 소속이 아닌 자
※ 추후 강사가 인력송출업체 소속임이 밝혀졌을 때 즉시 계약 해지 함
4.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기간: 2021. 9. 2.(목) ∼ 2021. 9. 8.(수)
나. 서류 접수: 2021. 9. 2.(목) ∼ 2021. 9. 8.(수) 14:00까지
다. 접수 방법: 전자우편 접수(우편접수 불가)
※ 온라인 접수시 2021. 9. 8.(수) 14: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1) 전자우편 주소 해운초등학교 업무담당자 메일(tlfandnjs2@korea.kr)
2)작성한 응시원서를 출력하여 본인 서명
3) 기타서류: 자기 소개서,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안전교육 이수여부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응시원서를 기타서류와 함께 컬러 스캔 후 PDF 파일로 변환하여 1개의 파일로 저장
파일명: [응시강좌명]응시자이름(파일명 예시: [역사교실]홍길동)
4)도착 여부는 문자 발송함(접수일 기준 16:00 발송. 반드시 확인 필요)
5)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시 반드시 해당 서류 원본제출(미제출시 당일 불합격 처리함)
라. 선정 및 계약일정: 1차 제안서평가 합격자(2배수 선정)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능력 평가를 실시하여 최종 선정
1) 1차 제안서 평가: 2021. 9. 10.(금)
2) 1차 제안서 평가 결과 발표: 2021. 9. 13.(월) 16:00~ 학교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
3)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 2021. 9. 16.(목) 10:00~ 본교 3층 과학실
가) 심사방법
(1) 자기소개 및 제안 설명(2분 내외)
(2) 수업 시연(2분 내외-자료를 토대로 발문과 의사소통 중심으로 하여 실체 수업처럼 진행)
(3) 질의응답(2분 이내)
나) 유의사항
(1) 연간 활용할 교재는 당일 필수 지참.
(2) 2차 프로그램 운영능력 평가에 응할 수 없을 경우 업무 담당자에게 사전 연락요망.
(3)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는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에 참석 하여야 하며, 불참 시에는 합격취소
(4) 1차 합격자는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 참석시 응모지원서에 작성한 내용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해야 함.(제출서류 참고)
4) 최종 합격자 발표: 2021. 9. 24.(금) 16:00~ 학교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보
5) 계약 체결: 2021. 10. 4.(월)~ 2021. 10. 7(목) 개인위탁 계약 시 구비 서류를 지참하여 계약 체결
※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 대상자 및 면접 안내 공지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으며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음
6. 제출 서류
| 개인 위탁 외부강사(개인사업자) |
제출서류 및 계약체결 | [1차 제안서 평가 제출서류] ①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응모지원서 1부 _【서식1】 ② 자기소개서 1부 _【서식2】 ③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_【서식3】 ④ 안전교육 이수 여부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2021. 3. 1.~2024. 2. 29. 기간 내 안전교육 영역이 전반적으로 반영된 15시간 이상 단일 연수과정 또는 단일 영역별 안전 교육의 합이 15시간 이상인 연수 과정 |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 제출서류] ①경력증명서 1부 ② 최종학력증명서 1부 ③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④ 1차 제안서 평가 제출서류 원본 각 1부 |
[계약 체결시 제출서류] ①위ㆍ수탁 계약서 작성(학교에서 준비)_【도장지참】 ②신분증 사본 1부 ③ 통장 사본 1부 ④ 채용신체검사서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검사서 가능,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 불가 ⑤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_【서식4】 ⑥ 개인정보 수집ㆍ이용ㆍ제3자 제공 동의서 1부_【서식5】 ⑦ 청렴 서약서 1부_【서식6】 ⑧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1부 _【서식7】 ⑨ 연간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_【서식8】 |
※ 1차 제안서 평가 제출서류는 ①~④ 순서대로 첨부 하여 스캔후 전자메일 제출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시 원본 제출)
※ 부득이하게 방문 접수 시 봉투 겉면에 모집 분야 및 이름 기재하여 2층 도서실 제출
※ 서류는 집게나 클립사용, 스테플러나 비닐화일 사용 금지
※ 유의사항 반드시 확인 하여 제출
7.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은 14일 내 청구 시 반환할 수 있으며,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나. 해당 프로그램 참여 학생이 10명 미만일 경우 협의 후 프로그램이 폐강될 수 있음
다. 급당 인원 기준은 20명 내외로 함 (보조강사 투입 가급적 지양함)
- 코로나19 등 감염병으로 급당 인원 기준은 조정될 수 있음
라. 프로그램 운영 시 필요한 도서(교재)는 자체 개발이 원칙이며, 외부 도서(교재)를 사용 하고자 할 때는가격이 표기된 도서(교재) 및 교구(재료)에 한함
- 외부 도서는「출판문화산업 진흥법」에 의거 신고 된 출판사의 도서를 사용해야 함
마.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바. 프로그램 운영시 2021학년도 해운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연간운영계획과 2021. 방과후학교 길라잡이의 내용을 준수하여 강좌를 운영해야 하며, 학교와 사전 협의 없이 2회 이상 무단 결강, 프로그램 운영 준비 및 학생 지도 소홀로 인한 강사교체의 건의, 기타 계약 당사자 일방의 부당한 행위 등으로 강사에 대한 신뢰를 형성하기 어려울때 절차에 따라 계약해지 할 수 있음
사. 최종합격자는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채용신체검사서 제출후 취업 제한 사유
해당 여부 확인 후 계약을 실시함
아.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자. 기타 공고되지 않은 내용은 경상남도교육청 2021. 방과후학교 운영 길라잡이와 본교 방과후학교 운 영 계획에 따름
차. 문의 전화: 교무실(055-223-1990)
2021. 9. 2.
해 운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