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사람이 살기에 가장 쾌적한 고도 해발 700M 그곳에 사계절 종합휴양지 모나 용평이 있습니다.
강원특별자치도 백두대간 대관령 산자락에서 대한민국 최초의 스키장으로 태어난 모나 용평은 이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사계절 휴양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모나 용평은 이에 안주하지 않고 아시아 최고의 종합사계절 리조트로서의 변모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해발 700미터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백두대간 청정 고원지대에 자리잡고 있는 모나 용평은 자연과 인간을 연결시켜주는 매개체로 보유하고 있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인적 서비스를 통하여 기존의 향락적 여가 문화를 극복하고, 치열한 경쟁 속에 살고 있는 현대인에게 보다 평온하고 안락한 휴식과 삶의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해 드리는데 최선의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첫댓글 사람이 살기에 가장 쾌적한 고도 해발 700M 그곳에 사계절 종합휴양지 모나 용평이 있습니다.
강원특별자치도 백두대간 대관령 산자락에서 대한민국 최초의 스키장으로 태어난 모나 용평은 이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사계절 휴양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모나 용평은 이에 안주하지 않고 아시아 최고의 종합사계절 리조트로서의 변모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해발 700미터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백두대간 청정 고원지대에 자리잡고 있는 모나 용평은 자연과 인간을 연결시켜주는 매개체로 보유하고 있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인적 서비스를 통하여 기존의 향락적 여가 문화를 극복하고, 치열한 경쟁 속에 살고 있는 현대인에게 보다 평온하고 안락한 휴식과 삶의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해 드리는데 최선의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