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시험 일정이 나와 공유드립니다.
아시다시피 콜센터 QA관리사는 2013년 1회를 시작으로 10년간 수 많은 콜센터 담당자들이 취득한 명실상부한 상담품질 관련 자격증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콜센터 상담품질 활동은 상담사와 고객 사이에 통화내용을 모니터링함으로써 서비스를 제대로 이행하는지 여부를 점검하고 이에 대한 개선이나 보완, 유지 및 관리하는 콜센터의 총체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콜센터에서의 QA활동은 가장 핵심적인 업무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콜센터 서비스를 모니터링하고 상황에 따라 콜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개선이나 보완할 점을 발견해내는 QA업무는 콜센터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업무일 뿐 아니라 가장 핵심적인 업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콜센터 상담품질 관리사( 콜센터 QA 관리사)는 바로 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사람들의 업무를 정의하고 콜센터 운영에 전반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이들이 제대로 된 콜센터 평가와 코칭은 물론 체계적인 교육을 수행할 수 있도록 자격을 검정하는 대한민국 최초 콜센터 QA관련 전문 자격증 입니다.
아래는 국내 유일의 콜센터 상담품질 전문 자격증인 QA관리사 자격시험 일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