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님의 화장품
경상북도 청도에 있는 모 사찰 스님이 보내주신 카톡이 감동적이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스님이 보내주신 글의 시작은,... 사랑하는 불자님께 염치없이 한 가지 부탁 드리겠습니다.
제가 요즘 형편이 어려워졌습니다.
나이 먹고 일하기도 힘들고 해서 부업으로 화장품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정말 좋은 물건을 아주 적은 마진으로 특별 판매하는 것이니 외면하지 마시고, 꼭 한 세트씩 주문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이 글의 첫 문장을 읽고 저는, 스님이 경제 사정이 많이 안 좋으셔서 화장품을 팔아 달라고 특별히 부탁하시는가 보다’ 라는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하지만 그 다음 문장을 읽는 순간 “어~” 하는 소리와 함께 웃음이 절로 터져 나왔습니다. 간략한 제품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름이 생긴 이마에는 ‘상냥함’ 이라는 크림을 사용해 보세요.
이 크림은 주름을 없애주고 기분까지 좋아지게 하니까요. 입술에는 ‘침묵’ 이라는 고운 빛의 립스틱을 발라 보세요.
이 립스틱은 험담하고 원망하는 입술을 예쁘게 바로 잡아주는 효과도 있답니다. 맑고 예쁜 눈을 가지려면 ‘정직과 진실’ 이라는 아이 크림을 사용해 보세요.
최선의 효과를 얻으려면 어디를 가든지 그 아이크림을 소지해야 한답니다. 피부를 곱게 하고 싶으시면 ‘미소’ 라는 로션을 바르면 되구요.
피부가 촉촉하고 부드러워지며 거울을 보고 미소 짓는 하루로 인해 날마다 행복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피부 영양제 화장품은 ‘성실’입니다.
아주 효능 좋은 피부 청결용 세안 비누는 ‘미안’이 최고라고 합니다. 아, 참~ 가장 향기로운 향수로는 ‘용서’가 제일이랍니다. 분명 마음에 드실 꺼에요.
한 셋트씩 꼭 구매해 주실거죠?. 품질은 제가 보장합니다!. 날마다 사용하셔서 예쁘고 멋지고 향기좋은 님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 주문하실 주소: 당신도 예쁘군 사랑하면 좋으리 1004번지. 글을 읽고 나서 저는 ‘세상에 이런 아름답고 품질좋은 화장품이 있었구나. 나도 이런 고급브랜드, 최고의 화장품을 발라야 되겠다’는 마음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저는 스님의 카톡에 이런 답글을 올렸습니다.
스님이 갖고 계신 화장품을 구매하여 제가 우선 사용하겠지만 선물할 곳이 많습니다. 이 글을 읽으셨다면 이미 선물을 받으신 것입니다. 잘 사용하시기 바라면서 오늘부터 진행되는 행사에 많은 호응으로 우리 가맹점주들의 근심을 덜었으면 합니다.
= 톡으로 받은글 편집 =
漢陽 Ju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