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서 키우다가ㅡㅡㅡ그만키우고 싶었던 맘....바투삭발후 다시 풍성해져서요런 모습이 되었습니다..
첫댓글 생명력이 짱이네요. 버리지 않으니 또 제 몫을 해내는군요.. 없으면 아쉽고 있으면 홀대하고.. 그렇게 되대요.
ㅎㅎ마자여 그런데 또 꼽고 있던 저 ㅎㅎ두개화분에 꼽고 나머진 버렸어요.
저러면 내치긴 어렵죠^^일년생일거라 생각했는데 아닌가 봅니다. 그리고 화분도 멋있어요.
십여년 됐어요..2012년인지 2013년인지ㅡㅡ얼굴도 모르는분께 포토하나 선물받은것... 삽목해서 시집도 여러군데 보냈는데...노지월동불가라 거실로 들에놔야해요.
전 못키워본 애들도 많은데 요즘 같아선 농작물로 바꿔야할 것 같아요. 시금치 한단에 8,000원내년엔 작년에 조성한 꽃밭에 다시 작물을 심을까봐요 ㅎㅎㅎ
@행주농장(고양) 오~~ㅎㅎ팔천! 시금치 심으신분들 잘됐네요 ㅎㅎ이것저것 심어서 자급자족해야될때가ㅡㅎㅎ
키우기 힘든데 잘 키우셨네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생명력이 짱이네요. 버리지 않으니 또 제 몫을 해내는군요.. 없으면 아쉽고 있으면 홀대하고.. 그렇게 되대요.
ㅎㅎ마자여
그런데 또 꼽고 있던 저 ㅎㅎ두개화분에 꼽고 나머진 버렸어요.
저러면 내치긴 어렵죠^^
일년생일거라 생각했는데 아닌가 봅니다.
그리고 화분도 멋있어요.
십여년 됐어요..2012년인지 2013년인지ㅡㅡ얼굴도 모르는분께 포토하나 선물받은것... 삽목해서 시집도 여러군데 보냈는데...
노지월동불가라 거실로 들에놔야해요.
전 못키워본 애들도 많은데 요즘 같아선 농작물로 바꿔야할 것 같아요.
시금치 한단에 8,000원
내년엔 작년에 조성한 꽃밭에 다시 작물을 심을까봐요 ㅎㅎㅎ
@행주농장(고양) 오~~ㅎㅎ팔천! 시금치 심으신분들 잘됐네요 ㅎㅎ
이것저것 심어서 자급자족해야될때가ㅡㅎㅎ
키우기 힘든데 잘 키우셨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