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있었던⁹ 일
회기동 경희대입구 정류장 앞 돈까스맛집 경양카츠 줄서서 먹는 식당
안심까스 12900원. 밥, 반찬 리필 가능.
밥 먹고 차마시러 경희대점 스타벅스에서 조각케익과 커피. 사람 낞아서 시끌벅적.
경희대 정문. 마을버스가 정문 안까지 진입.
정문 왼쪽 경희의료원
1층 입구
3층 보철과
동네 다른 치과의원에서는 다른 병원에서 손 댄 치아 다시 손대기 꺼려하여 상급병원에서 진료받고 있습니다.
4월부터 2주, 1달 간격으로 어금니 교합을 맞췄지만 완벽하지 않아서 아예 보철물을 금으로 바꾸고 기존 크라운을 쪼개서 제거하고 임시치아를 본떴어요.
치과 교수님한테 하는 건 100만원이고 전공의한테 하는 건 60만원이래요. 추가로 예약비, 본뜨기비용, 진찰료 합하면 20-30만원 더 들것 겉아요.
전공의한테 하기로 했고 오늘 40분동안 지르코니아 크라운 쪼개서 벗겨내는 작업 했는데 힘들었어요. 이 시리고 이 누르고 밀어내는 거 해서.... 이거 예전 보철물 제거하는 작업이 간단한 작업이 아니더라구요. 끝나니 1시간이 지나있었어요.
오늘 병원갔다 커피 사들고 집에 오니 완전 녹초.
옷이나 신발, 가방은 맘에 안들면 중고로 팔거나 버리고 처박아두면 그만이지만, 이빨은 그런 차원의 것이 아니네요. 돈이 문제가 아닌 거에요.
동네 치과 더이상 안 다니고 비싸지만 대학병원으로 다니고 있습니다. 진료수준 상당히 높고 정밀검사와 정교한 기술로 진료합니다.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치과병원 추천해요.
자주 다니고 있습니다.
첫댓글 우리 은별이 모교가 될 곳이군요. ㅎㅎㅎ
사진 이쁘게 잘 찍었네요...
전 학교 안엔 안들어가봤는데 서울에서 캠퍼스 이쁘기로 유명한 학교래요. 치대는 서울대, 연대, 경희대 세 곳이 유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