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리에서 경련 또는 쥐가난다면?.
한밤중 잠자리에서 경련 또는 쥐가 난다면?.
잠자리에 들기전에 물을 마시면 밤에 깨어나야 하기 때문에 자기전에 물 마시고 싶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모릅니다.
잠자리에서 경련 또는 쥐, 그리고 더 나아가서 심장마비까지,...
이 모든 문제의 중심에는 '물'이 있습니다.
의사에게 왜 사람들은 밤에 그처럼 자주 오줌을 누어야 하는가를 물었습니다.
심장병 전문 의사의 답입니다.
중력이 당신이 서 있을 때는 물이 당신의 몸 아래로 끌어 당겨있게 해놓습니다. (그래서 다리가 붇지요.)
당신이 누워있어 하반신이(다리등이) 콩팥(신장)과 수평이 되게 되면, 그때 콩팥이 물을 제거하기 쉽게 되기때문에 누워 있을때 그 일을 한답니다.
그러므로 아래 내용은 방금 위에서 언급한 내용과 큰 연관이 있으니 주의해서 읽으셔야 합니다.
당신이 몸에서 독소들을 씻어내는데 최소한의 물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으나 지금 제가 새롭게 말씀해 드리는 정보는 그간의 상식과는 약간 다릅니다.
물을 마실때 매우 중요한 적절한 시간대 (심장 전문의가 말 하는 것.)
물 마시는 시간을 제대로 잡으면 물이 몸에 주는 효능을 최대한 살릴 수가 있다.
☞일어나자 마자 2잔의 물. 몸 체내의 온 기관들이 깨어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식사 30분 전 1잔의 물. 소화를 촉진 시켜준다.
☞목욕 또는 샤워하기 전 1잔의 물. 혈압을 내려 준다.
☞잠자리에 들기전 1잔의 물(중요) 뇌졸증이나 심장마비를 방지한다.
덧붙인다면, 의사가 알려주는데 잠자리에 들기 전의 물 한잔은 자는 중에 오는 다리 경련과 쥐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는데 매우 큰 도움이 된답니다.
당신의 다리 근육이 수화(물)를 필요로 하기에 경련을 일으켜 당신을 깨우는 것입니다.
심장병 전문의가 말합니다.
잠자리 들기전 물을 마시면 중간에 잠이 깨서 물 마시기 싫어 하시는 분들에겐 새로운 관점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오히려 물을 마시지 않아 다리에 경련이 오고 잠에서 자주 깨는 것이지요.
잠자리 들기전 1잔의 물을 마시는 것은 평소 물마시는 방법 중 가장 중요한 일중에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이런 사소한 정보하나가 많은 사람의 건강을 지키고 귀한 생명을 살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었나요?.
바람결에 고운 미소 보낸사람이 당신이었나요?.
바람결에 꽃 향기 날린사람이 당신이었나요?.
바람결에 안부전한사람이 아!...당신이었군요.
바람결에 걱정 해 준 사람이 역시 당신이었군요.
바람결에 힘내라고 했던 사람이,...
늘 소중한 당신이 있어 내 삶이 향기롭고 행복합니다.
기쁨과 사랑으로 쉼하는 행복한 시간 되세요.
= 옮겨온 글 =
漢陽 Ju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