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시와사람 시학회
 
 
 
카페 게시글
일반 게시판 김치전 바삭하게 부치기
윤인자 추천 1 조회 13 26.06.13 01:34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9 16:38

    첫댓글 마침 지금 출출할 시간... 침이 꼴깍!
    오늘 저녁에 가서 김치전을 해 먹을까봐요.

  • 26.06.19 16:39

    김치에 설탕 마늘 참기름을 조금씩 넣어 무친 김치는 밥반찬으로 그냥 먹어도 맛나겠어요.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