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꽃이 아깝다 하고 싶은데...틈새까지도 그걸 주장하고 싶은데 음지라고 하니 제 주장을 거두어야겠어요.^^
아항 하우스 사이에 그냐두면 풀이 난리인데 이쁜이들이 풀도 잡고 이쁘고 넘 좋아요 ㅎ
풀도 잡고 너무 좋은데요
첫댓글
꽃이 아깝다 하고 싶은데...
틈새까지도 그걸 주장하고 싶은데 음지라고 하니 제 주장을 거두어야겠어요.^^
아항 하우스 사이에 그냐두면
풀이 난리인데 이쁜이들이 풀도 잡고 이쁘고 넘 좋아요 ㅎ
풀도 잡고 너무 좋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