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물♡화♡생♡지
 
 
 
카페 게시글
☞ 생물:MD·PEET MD 2017 MD 06번 : 3 domain
이히리히 추천 0 조회 1,207 16.09.30 19:16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09.30 19:37

    첫댓글 문제에서 3역을 비교하기 위한 자료라고 햇으므로 각동그라미는 서로다른 역을 가리킨다고 할 수 있습니다 B가 진핵생물역이고, C가 세균역이므로 A영역은 고세균역일것 같습니다. 네모칸까지는 문제에서 주어진 내용이므로 참이라고 생각하시고 문항에 접근하셔야 될거 같습니다.

  • 16.09.30 19:38

    아, 제가알기론 고세균에 여러 RNA중합효소는 요즘 받아들여지지 않는 추세라고 합니다.

  • 작성자 16.09.30 20:34

    앗 그렇군요.. 반대로 알고있었네요ㅠ 답변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