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년에 실험삼아 흙말려서 햇빛잘들고 바람피하는 나무박스안에 넣어 밖에 뒀다가 열다섯 화분을 엎어서 줄었지만...현관에 몇화분 뒀던 꽉차게 있던걸로 몇개 더 늘려서 요즘 한창 꽃봅니다.
*****
첫댓글 설란 빼곡하니 이쁩니다울도 한촉씩 펴요
은근번식잘하니까 내년엔 가득찰꺼에요 ㅎㅎ홍화도보이넹ㅎㅎ
@*달빛노을*(경기) 설란 몇촉씩 뽑아서 나눔했더니 저리 횡해요제비는 여기저기 막나와서 골아파요.
@설화수(인천) ㅎㅎ 저도 설란을 두집나눔줬는데 가장자리에서 뽑아줘요ㅡ
@*달빛노을*(경기) 아 군데 군데 뽑았는데 가징자리...알심돠.
분에 가득 이쁘게도 피었네요
감사합니다
잘 키우십니다저는 잘 안되더라고요 노지에 심어서 더 잘될줄 알았는데요ㅠㅠ겨우 1.2촉만 남아 있어요
엎었던 흙을 화분윗부분 흙에 깔아뒀더니 알갱이가 있었는지 다른식물 심은 사이에서 빼꼼빼꼼..그래서 다 빼어 옆집에 토분에다 심어줬어요 ㅎㅎ보온 잘 하면 노지서도 살수있나본데...
달빛노을님 설란이 예쁘네요.조금있으면 초화화가 넘멋진풍경을 보여주겠죠.기대합니다 ~~
감사합니다 초화화가 피긴해요 ㅎㅎ
대박 설란입니다넘 예뻐요
네..꽃피니까 이뻐요요건 초화화입니다
설란이 곱게 피어나는군요내거는 이색저색 잡색에다 화형도 그다지 맘에 안들어요.
저도 빼서 이화분 저화분에 심다보니 잡색이됐어요.빨강은 사라지고요 ㅎㅎ색 이쁘구만요!
설란 혼합 예쁩니다제 설란은 붉은색만 있는데 3월에 피었다 지고 요즘 새로 피고 있어요
@수선화!(대구) 일찍피었었군요!
설란이 너무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초화화도 핍니다
이쁘다이쁘다요 ㅎ얘가 공주서 노지에 심어 월동한애를 봤는데요 화분째로는 힘든가봐요 ~
즈친구도 하성에서 봄화단에 심었었다는데 월동하고 나오더래요.바람막아주고 햇빛잘드는 봄화단에서요ㅎㅎ
모둠모둠 이쁘게도 피었네요
감사합니다 요즘한창피어요
화분 가득 너무 예쁘게 잘 키우시네요
감사합니다 현관에 두는게 일입니다 ㅎㅎ다행히 현관이 쪼끔넓어서 다이놓고 늘어놉니다.
우리지역은 노지월동됩니다.예쁘게 키우셨네요.
와~월동된다니 진짜좋겠어요!아마릴리스도 된다고 하신거같아요 부럽~~~
설란 화분가득 색감이 너무 예뻐요 달빛님 저도 따라쟁이 해봐야겠어요 ㅎㅎ
겨울에 덜추운 안쪽에 들여다 놓음돼요.
설난 너무이뻐네요~
와우~예쁩니다~.^^깔끔, 단정, 귀엽고 예쁘게 피어난 설란과 초화화 화분들이 *달빛노을*님의 정성과 성격을 보여줍니다~.^^
감사합니다 마구마구 늘어놨습니다 ㅎㅎ
노을님 초화화도 대박인데 설란은 더 대박이네요. 전 너무 어려운 설란이여요..
가을까지 저래놔뒀다가 추워지기전에 현관으로 옮겨놔요.
너어무이뻐요이쁜꽃 가꾸기 초짜여서아직 무슨꽂인지꽂 이름도 모르지만요~~이쁘니들잘 구경하고있어요감사 합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유 정갈 하게도 꾸미고 사시네요고급진 화분들도 주인님 달으셨것네요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인님~
@*달빛노을*(경기) 이쁘게 보여서 자꾸ㅈ드려다 보고 싶은 정원 입니다고운 하루 시작 하셔요
첫댓글 설란 빼곡하니 이쁩니다
울도 한촉씩 펴요
은근번식잘하니까 내년엔 가득찰꺼에요 ㅎㅎ
홍화도보이넹ㅎㅎ
@*달빛노을*(경기) 설란 몇촉씩 뽑아서 나눔했더니 저리 횡해요
제비는 여기저기 막나와서 골아파요.
@설화수(인천) ㅎㅎ 저도 설란을 두집나눔줬는데 가장자리에서 뽑아줘요ㅡ
@*달빛노을*(경기) 아 군데 군데 뽑았는데 가징자리...
알심돠.
분에 가득 이쁘게도 피었네요
감사합니다
잘 키우십니다
저는 잘 안되더라고요 노지에 심어서 더 잘될줄 알았는데요ㅠㅠ
겨우 1.2촉만 남아 있어요
엎었던 흙을 화분윗부분 흙에 깔아뒀더니 알갱이가 있었는지 다른식물 심은 사이에서 빼꼼빼꼼..그래서 다 빼어 옆집에 토분에다 심어줬어요 ㅎㅎ
보온 잘 하면 노지서도 살수있나본데...
달빛노을님 설란이 예쁘네요.
조금있으면 초화화가 넘멋진풍경을 보여주겠죠.
기대합니다 ~~
감사합니다 초화화가 피긴해요 ㅎㅎ
대박 설란입니다
넘 예뻐요
네..꽃피니까 이뻐요
요건 초화화입니다
설란이 곱게 피어나는군요
내거는 이색저색 잡색에다 화형도 그다지 맘에 안들어요.
저도 빼서 이화분 저화분에 심다보니 잡색이됐어요.빨강은 사라지고요 ㅎㅎ
색 이쁘구만요!
설란 혼합 예쁩니다
제 설란은 붉은색만 있는데 3월에 피었다 지고 요즘 새로 피고 있어요
@수선화!(대구) 일찍피었었군요!
설란이 너무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초화화도 핍니다
이쁘다이쁘다요 ㅎ
얘가 공주서 노지에
심어 월동한애를 봤는데요
화분째로는 힘든가봐요 ~
즈친구도 하성에서 봄화단에 심었었다는데 월동하고 나오더래요.
바람막아주고 햇빛잘드는 봄화단에서요ㅎㅎ
모둠모둠 이쁘게도 피었네요
감사합니다
요즘한창피어요
화분 가득
너무 예쁘게 잘 키우시네요
감사합니다
현관에 두는게 일입니다 ㅎㅎ다행히 현관이 쪼끔넓어서 다이놓고 늘어놉니다.
우리지역은 노지월동됩니다.
예쁘게 키우셨네요.
와~월동된다니 진짜좋겠어요!
아마릴리스도 된다고 하신거같아요 부럽~~~
설란 화분가득 색감이 너무 예뻐요 달빛님 저도 따라쟁이 해봐야겠어요 ㅎㅎ
겨울에 덜추운 안쪽에 들여다 놓음돼요.
설난 너무이뻐네요~
감사합니다
와우~
예쁩니다~.^^
깔끔, 단정, 귀엽고 예쁘게 피어난 설란과 초화화 화분들이 *달빛노을*님의 정성과 성격을 보여줍니다~.^^
감사합니다 마구마구
늘어놨습니다 ㅎㅎ
노을님 초화화도 대박인데 설란은 더 대박이네요. 전 너무 어려운 설란이여요..
가을까지 저래놔뒀다가 추워지기전에 현관으로 옮겨놔요.
너어무
이뻐요
이쁜꽃 가꾸기 초짜여서
아직 무슨꽂인지
꽂 이름도 모르지만요~~
이쁘니들
잘 구경하고
있어요
감사 합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유 정갈 하게도 꾸미고 사시네요
고급진 화분들도 주인님 달으셨것네요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인님~
@*달빛노을*(경기) 이쁘게 보여서 자꾸ㅈ드려다 보고 싶은 정원 입니다
고운 하루 시작 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