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한종나 공식 한국종자나눔회
 
 
 
카페 게시글
(1) 꽃과식물이야기 드뎌 당나리가 방긋
예비시인 전남 해남 추천 0 조회 166 26.06.11 21:07 댓글 2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1 21:23

    첫댓글 당나리 향기 알기에
    꽃만봐도 좋네요 ~~~

  • 작성자 26.06.11 21:37

    그러실겁니다
    예전에 수원 살적에 그냥 백합이라고 사와서 현관 밖에 심었는데
    어디서 향수 냄새가 솔솔 나는겁니다
    그게 당나리 였어욤^^

  • 26.06.11 21:59

    당나리 넘 이쁘네요

  • 작성자 26.06.11 22:02

    네 꽃중에 으뜸이 아닐까 싶어요
    특히 향기가 너무 좋은데 방안에서 향기를 맡으면 질식한다는 말 정말일까요?

  • 26.06.11 22:19

    @예비시인 전남 해남 많이 번식해서 분양도 해주세요
    저도 향기 한번 맡아 보고 싶네요

  • 26.06.11 22:05

    당나리로 구했는데 맞나요?
    향은 좋아요

  • 작성자 26.06.11 22:06

    네 색상을 보니까 맞는것
    같아요
    향기가 그윽 하지 않나요^^

  • 26.06.11 22:07

    @예비시인 전남 해남 향이 정말 좋아요.

  • 작성자 26.06.11 22:13

    @임선주(천안) 맞네요
    잘키우셔서 식구들 많이 늘리셔요

  • 작성자 26.06.11 22:13

    @예비시인 전남 해남 당나리 가격이 어마 무시 하던데요

  • 26.06.11 22:34

    @예비시인 전남 해남 가격에 헉...세번째 구해서 성공이네요

  • 26.06.11 23:19

    당나리 예쁘네요

  • 작성자 26.06.12 00:13

    고급진 아이라 조마 조마 또 사그리 훔쳐 갈까 겁이납니다

  • 당나리 이쁩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2 00:14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2 01:07

  • 작성자 26.06.12 01:38

    @사루비아(광주.해남) 우짜든 해남이시니 방갑습니다
    저도 좋은 기억은 아니지만 일녀간 구교리 이사가서 아버지 조카가 저세상으로 가서 ~
    소녀 시절이라 여중 후문 노락이 익으면 하얀 컬러 까만 교복을 입은 여학생들이 재잘 재잘 코스모스는 하늘 하늘 정말 소녀 스런 추억이 서린 구교리 였어요
    요즘 복지관 다니면서 서림 공원에 홀딱 빠졌어용
    에구 댓글이 너무 길었네 지송요

  • 26.06.12 08:28

    아침보다 저녁에 향기가 진하드라구요

  • 작성자 26.06.12 19:08

    오ㅡㅡ아침에는 이슬이가 있어서 그럴까요
    전또 저녁에만 봤다요

  • 26.06.12 08:37

    백합인줄 알앗는데 당나리군요^^이쁘고 향도 쨩이니 최고네요^

  • 작성자 26.06.12 19:07

    네 일부러 장독간 옆으로 가서 흠흠 향기를 맡아봐요 ㅎ고맙습니다

  • 26.06.12 19:00

    귀한 당나리 꽃 보셨네요
    가격이 후덜덜 하던데 몇번 죽이고 포기했다가 또사서 심고 애지중지 꽃보려 했더니 개새끼가 뭘잡으려고 팠는지 부러 뜨려 부렀어요
    으이시~^^

  • 작성자 26.06.12 19:07

    아이고 아까버라
    저도 행여 바람에 불어질까
    항아리 들을 둘러리 서게 하고 그안에다 두고 애지 중지 키우고 있습니다

  • 26.06.17 09:03

    항아리 보초들 긴장해야갰어요~~~^^

  • 작성자 26.06.17 09:55

    히히히 ^^
    잘 지켜서 꽃도 잘 보고 흐믓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