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한종나 공식 한국종자나눔회
 
 
 
카페 게시글
(1) 꽃과식물이야기 원예치료 3번째 이야기
모나미 (춘천) 추천 0 조회 70 26.06.13 14:46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4 04:23

    첫댓글 페파민트와 스피아민트 구분좀 알려주 주실수 있을 가요 비슷 한거 같아서요

  • 작성자 26.06.15 16:24

    페파민트는 우리 박하와 잎 모양이 같아 둥글고 타원형을 가지는데
    스피아민트는 (spear) 란 뜻이 창이란 의미가 있어 잎이 뾰족하고 길죽하다네요
    무엇보다 잎을 뜯어 향으로 구분하기가 더욱 쉽다고 합니다
    스피아민트는 쥬시후레쉬 민트 껌을 생각하면 달콤하고 부드러운 향인데
    페파민트는 박하보다는 약하지만 강렬한 화한 청량감을 주지만 Pepper (매운맛)이 조금 있다고 보면 될것 같아요

  • 26.06.23 17:57

    @모나미 (춘천)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