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1. 한마음 나눔의 집 11월 공지입니다. 오는 토요일(17일 ) 멕시코 봉사있습니다. 봉사에 참가하시는 분들 이름 올려주세요. 요즘 국경이 좀 어수선하니 여권은 꼭 챙겨오세요. 9시 정시에 출발합니다.
2. 어제 LA다운타운 봉사있었습니다. 계절이 바뀌고 있고 곧 비 소식도 있습니다. 다음 봉사는 12월이어서 추위와 싸우며 거리에서 노숙하고 있는 분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사용하지 않거나 필요없는 물건이 있다면 이들을 위해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물건을 보내실 때는 작동이 되며 사용 가능한 것으로 주시고, 담요나 옷가지, 신발 등은 꼭 깨끗이 세탁하셔서 주셔야 합니다. 물건을 보내주실 분은 늦어도 12월 8일 까지 한마음 나눔의 집으로 보내주세요.
다음은 동절기 거리에서 생활하는데 필요한 물품 목록입니다.
ㄱ. 텐트 (크기에 상관없슴), 천막지, 혹은 방수천 등으로 비를 피할 수 있는 것들.
ㄴ. 담요나 이불, 침낭 (홑이불이나 침대시트, 깔개, 삼단요 등은 받지 않습니다)
ㄷ. 두터운 스웨터, 후드티, 잠바, 코트, 바람막이, 우비 등,
ㄹ. 목도리, 털모자. 장갑 등
ㅁ. 아스피린이나 항생제 등 상비약 (감기, 독감환자용)
3. 12월 8일에는 한마음 나눔에 집에서 LA와 MEXICO에 보내는 크리스마스 구디백(Goody Bag)을 만듭니다. 해마다 거리에서 생활하는 분들을 위해 양말과 비니모자를 선물해 왔는데, 올해도 준비 하려고하니 2명에서 3명 정도,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구디백 만드는 행사에 참여해 도와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4. 마지막으로 지난 토요일 봉사자 후기 모임에 참여해주시는 많은 봉사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9월 다녀온 봉사자 단합대회 동영상을 DVD로 소장하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신청해주시면 12월 봉사 때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환절기 건강에 유념하시고, 주님안에서 항상 행복하시길 기도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권요셉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