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산철교: 재시공 이전에는 성수대교 다음으로 붕괴 위험에 처한 교량 1순위였으나, 재시공 이후 훨씬 튼튼한 뿐만 아니라 소음 공해까지 최소화한 1등급 교량이 되었다.
올림픽 태권도: 한때는 재미없는 경기 진행과 판정 의혹 등으로 인해 올림픽 종목 퇴출 위기까지 놓였으나, 2012 런던 올림픽에서 대개혁이 이루어져 상당한 호평을 받았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1998년 프랑스 월드컵까지만 해도 월드컵에서 16강 진출은 커녕 조별리그에서 단 1승도 거두지 못했던 모습을 거스 히딩크 감독이 탁월한 지도력을 보여주며 자국에서 열린 2002년 한일 월드컵에서 4위까지 차지하는 쾌거를 이끌어냈다.
올드카&올드바이크 복원: 차량을 역사의 일부로도 보는 외국에서 많이 행해지는 행위이다.
인천국제공항철도 : 초창기 개통 당시에는 공기수송의 대명사였으나 코레일이 인수한 이후 수도권 통합 요금제 가입 및 서울역까지 추가 개통이 이루어지면서 순식간에 가축수송 노선으로 탈바꿈했다. 더군다나 추가로 개통될 역이 더 있을 예정이니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LG G3
처음에는못써줄정도로 느리다가. 5.0롤리팝에서는 조금 나아지더니 6.0 마시멜로에서는 완전한 신적화 1수준으로 변하였다. 이게 G3라고 믿기지 않을정도로 체감성능 향상은 물론이요, 심지어 안투투 벤치마크에서 약 78000~85000점대를 찍으며 갤럭시 S5 광대역 LTE-A와대등하게 된것도 모자라 후속작 LG G4를 뛰어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물론 G4의 AP 성능이 낮은 기종이기도 하지만. G3가 미쳤어요!!! 비결은 LG에서 코드를 다 싹 갈아엎어서 새로 만들었다고 한다. F717도 이건 실사용해도 무리가 없을수준이라고... 참고로 LG G3리뷰를 보면 밸런스가 붕괴된폰이라고한적이 있었고 그때당시 쓴 사람들의 심정과 마시멜로 업데이트후의 심정은.....
세종특별자치시
연기군 시절에는 그냥 농촌 도시 였지만, 행정중심복합도시 유치 확정 이후 매우 빠르게 환골탈태하여 지금의 모습을 가지게 되었다.
갤럭시 Z 플립3
전작에서 다듬은 느낌이 아닌 엄청나게 달라진 디자인과 사용성으로 엄청난 흥행을 이끌었다. 자세한 것은 문서의 "흥행" 문단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