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서b랑 d맞나요?저는 계속 다르게 나오는데ㅠ알려주시면 감사해요ㅎ그리구 혹시 링플립 그리는 법 잘아시는 분 계신가요ㅜ저는 할때마다 헷갈려서요ㅠ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10.24 21:15
첫댓글 정 모르겠다 싶은 것은 평면구조로 새로 그려서 같은 화합물인지 봐도 괜찮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10.24 21:15
첫댓글 정 모르겠다 싶은 것은 평면구조로 새로 그려서 같은 화합물인지 봐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