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오피니언 리더들에게 ‘한국의 대표 强小언론’으로 호평받고 있는 <위클리오늘>이 수습기자를 채용합니다. 위클리오늘은 강한 기자근성과 참신한 발상, 강력한 정보력과 끈질긴 취재력으로 특종과 탐사보도에 강한 명품 언론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위클리오늘>은 지난 9월 17일 창간 19주년을 맞아 제2의 힘찬 도약을 위해 매거진형 프리미엄 신문 제작과 데일리 뉴스 강화를 중심으로 대대적인 혁신을 꾀했습니다. 직업에 대한 뚜렷한 사명감·책임감·성실함을 갖춘 인재에게는 걸맞은 대우를 보장합니다. 삼류 황색매체와는 차원이 다른 신개념 고품격 언론의 전형을 추구하는 위클리오늘이 당신의 가능성을 선택하고 재능과 열정이 꽃피울 수 있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모집분야 : 위클리오늘 편집국 수습기자
담당업무 : 경제부 취재기자
채용인원 : 5~6명(수습기간 후 출입처 배정)
자격요건 : 학력무관, 전공무관, 학점무관(남자는 군필 또는 병역면제자)
제출서류 : 이력서(사진첨부), 자기소개서
접수방법 : 위클리오늘 편집국장 이메일 (jman@weeklytoday.com)
접수마감 : 11월 25일 월요일
전형방법 : 1차-서류, 2차-데스크 면접
근무조건 : 4대보험, 주 5일 근무
회사위치 :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5가 1-1 아이에스비즈타워 709호(9호선 선유도역 7번 출구)
채용문의 : 편집국 경제데스크 조영곤 차장 TEL. 070-7117-1014
경영지원팀 전혜정 차장 TEL. 02)323-8890
첫댓글 여기 모집 공고 한 달 전에 본 것 같은데, 또 보네요...
사세를 확장하고 있는 중이라 재모집하게 됐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위클리오늘의 기본 원칙은 나이, 학력, 성별무관입니다. 다만 의지와 끈기, 열정만을 볼 뿐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네 자유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평일 혹은 (주말일 경우) 일요일입니다. 정확한 면접날짜는 서류전형 후 통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