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점교배, 삼점교배...이 두 개념의 정확한 뜻을 잘 모르겠습니다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댓글 이점 : 두 유전자.예) AaBb × AaBb삼점 : 세 유전자예) AaBbCc × aabbcc
자가교배이든 검정교배이든 상관없이유전자의 개수에 따라서만 이점교배와 삼점교배를 구분하는 건가요?
@나ㅇㅊㅎ 네
첫댓글 이점 : 두 유전자.
예) AaBb × AaBb
삼점 : 세 유전자
예) AaBbCc × aabbcc
자가교배이든 검정교배이든 상관없이
유전자의 개수에 따라서만 이점교배와 삼점교배를 구분하는 건가요?
@나ㅇㅊㅎ 네